라스베이거스 2024년 1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 소비자 가전 분야의 선도 브랜드인 Ugreen이 CES 2024 첫날 새로운 UGREEN NASync 네트워크 연결 스토리지 장치를 공개하면서 Intel과의 새로운 협업을 발표했다. 이번 개발은 상당한 진전을 의미한다. Intel® 프로세서가 탑재된 새로운 제품군은 스토리지 효율성과 자동화된 스마트 의사결정 기능을 제공한다. AI가 점점 일상생활에 통합됨에 따라 Ugreen과 Intel은 더욱 사용하기 쉬운 기능을 개발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으며, 일상 업무와 생활을 한층 더 편리하게 만들고 있다.

UGREEN NAS LAUNCH EVENT AT CES

Ugreen의 Evan Li 총괄 매니저는 "기술이 점점 더 AI 통합 및 관련 기능으로 이동함에 따라, 이러한 기능을 향후 출시될 제품에 통합하기 위해 유명하고 경험이 풍부한 기관과 협력하기로 신중하게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NASync 장치 출시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스마트 AI 기능의 일부를 소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혁신적인 충전 및 액세서리 제품으로 유명한 Ugreen은 최근 PowerRoam Portable Power Station을 출시하며 대체 에너지원 산업에 진출했다. 이 성공을 바탕으로 UGREEN NASync 시리즈는 클라우드 컴퓨팅 및 PC 구성 요소에 대한 Intel의 기술 및 하드웨어 전문 지식과 HDD 및 SSD 저장장치 솔루션에 대한 Ugreen의 광범위한 지식을 결합한 제품이다.

Ugreen의 Kris Wei 제품 매니저는 이번 협업과 관련해 "Intel은 NAS 분야에서 완벽하고 성숙한 솔루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전하면서 "Intel은 보급형 요구 사항부터 상업용 분야까지 다양한 용도에 적합한 제어 칩을 제공하기 때문에 협력을 위한 가장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협업의 노력은 이미 결실을 맺고 있다. Ugreen의 제품 정의는 소비자 NAS 분야에서 많은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합했다. 8K 비디오 출력, AI 모델 컴퓨팅 성능 극대화 및 적용과 같은 분야에서의 획기적인 발전은 양사의 협력으로 인해 실질적 이점이 나타난 몇 가지 사례다. UGREEN NASync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nas.ugreen.com/pages/ugreen-nas-storage-preheat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tel 소개

1968년 설립된 Intel은 다국적 기업이자 세계 최대 반도체 제조업체다. 컴퓨터 시스템을 위한 다양한 부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특히 클라이언트 컴퓨팅이 매출의 50% 이상을 차지하고 x86 아키텍처와 가장 밀접한 관련이 있다.

Ugreen 소개

2012년 설립된 Ugreen은 혁신적 기술을 통해 소비자 전자 장치와 액세서리를 제작하고 일반 소비자들이 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전념하면서, 전 세계 100여 개국에 40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