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이거스 2024년 1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 글로벌 전자 및 가전제품 기업 Hisense가 CES 2024에서 ConnectLife 스마트 플랫폼과 VIDAA TV 운영 체제와 함께 제공되는 다양한 가전제품이 소비자가 가정에서 소통하는 방식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시연한다. ULED X TV를 통해 즐기는 엔터테인먼트나 주방의 스마트 스크린 등 Hisense의 스마트 홈은 시나리오 기반 기술을 소비자의 일상적인 요구 사항과 매끄럽게 연결한다.

Hisense attends CES 2024

홈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스마트 TV

Hisense는 스마트 TV 라인업에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며 LED의 기술적 한계를 다시 한번 뛰어넘고 있다.

CES에서 선보인 98UX Mini LED TV는 1만 개 이상의 로컬 디밍 존(Local Dimming Zone)을 비롯한 최첨단 기능을 바탕으로 정밀한 조명 제어와 몰입감 넘치는 명암비를 제공한다. 최고 밝기 5000니트의 강력한 98UX는 풍부한 레이어와 플래그십 화질을 구현하도록 설계됐다.

Hisense 110UX ULED TV recognized as CES 2024 Innovation Award Honoree

CES Innovation Award를 수상한 110UX는 최대 1만 니트의 놀라운 최고 밝기를 자랑하는 미니 LED TV다. 하나의 110인치 화면에 4만 개 이상의 백라이트 존을 통합해 백라이트 번짐을 최소화하고 명암비를 크게 높여 새로운 차원의 디스플레이 정밀도와 성능을 구현한다.

75UX는 두께가 14mm 미만으로, Hisense에서 생산한 미니 LED TV 중 최저 두께를 자랑한다. 업계 최초인 이 폼 팩터는 현대 주거 트렌드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대담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초박형 외형과 더불어 5000개의 디밍 존으로 탁월한 명암비를 구현한다.

Hisense CanvasTV blends technology with art

CanvasTV는 기술과 예술, 개인화를 조화롭게 결합한 독특한 디스플레이다. 독특한 제로 갭 월 마운트(Zero-gap Wall Mount)를 통해 벽에 붙여 놓은 것처럼 매끄럽게 설치할 수 있어 모든 생활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Hisense 스마트 홈의 핵심은 이러한 Hisense 스마트 TV와 혁신적인 운영 체제 간 연결성으로, 원활한 콘텐츠 경험을 보장한다.

스마트 키친의 미래

Hisense의 스마트 키친은 새로운 ProChef@Home을 탑재해 편리함과 정확성을 높여 식사 준비 방식을 개선한다.

Hisense showcases ‘Kitchen of the Future’ at CES

VersaTemp Zone이 있는 4도어 스마트 냉장고는 식품 재고 관리, 맞춤형 레시피 제공, 원활한 스마트 기기 연동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일상 업무를 간소화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눈에 띄는 기능은 냉장고와 냉동실의 온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VersaTemp Drawer다.

Autodose 및 AutoDry 기능이 있는 스마트 빌트인 식기세척기는 2024 CES Innovation Award를 수상한 제품이다. 액체 세제 자동 투입 기능을 통해 소비자가 식기를 넣고 프로그램을 선택하기만 하면 세제가 자동으로 분사돼 편리하고 번거로움 없이 식기를 세척할 수 있다.

Hisense는 ULED X와 스마트 주방 가전의 혁신에 이어 Matter 호환 가전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최신 Auto Louver Smart Window AC도 CES 2024에서 전시한다. 또한 스마트 세탁기/건조기 및 HVAC 제품을 포함한 Hisense의 스마트 에너지 관리 가전제품도 전시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