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명과학과 헬스케어 분야 AI 및 데이터 분석 역량 강화 기대

뉴저지주 피스카타웨이, 브라질 상파울루 및 인도 벵갈루르, 2024년 1월 10일 /PRNewswire/ -- 디지털 솔루션 기업 Marlabs LLC.가 인공지능(AI) 및 데이터 분석 분야 성장 속도를 높이기 위해 미국 중서부 인디애나폴리스에 본사를 둔 Onebridge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Thomas Collins, CEO Marlabs, is all smiles at the successful acquisition of Onebridge, an Indianapolis-based AI and data analytics company

Thomas Collins Marlabs 최고경영자(CEO)는 "Marlabs은 Onebridge 팀을 Marlabs의 가족으로 맞게 돼서 매우 기쁘며, Onebridge가 AI 및 데이터 분석 분야에서 가져올 잠재력에 대해 기대가 크다"면서 "양사가 풍부한 기술 서비스 유산과 생명과학 및 헬스케어에 중점을 두는 사업을 추진하고 있어 상호보완성이 매우 높다고 본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양사의 결합으로 강해질 설계를 최우선시하는 컨설팅 사고방식 덕에 우리 고객은 가장 복잡한 데이터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Onebridge의 독점적이고 획기적인 현대적 분석 플랫폼(Modern Analytics Platform, MAP)과 종합적 맵 평가(Comprehensive MAP Assessment, COMPASS) 프레임워크는 혁신을 추구하는 고객의 판단을 가속화하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어 우리에게 지금은 정말 흥분되는 시기"라고 강조했다.

이번 인수는 데이터 분석 컨설팅과 실행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Marlabs가 추진해온 여정에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Onebridge는 생명과학, 의료, 정부 관련 분야에서 지난 20년간 쌓아온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데이터 분석과 AI에 대한 전문성을 확보했다.

Paul Rothwell Onebridge CEO는 "Onebridge는 데이터 분석과 AI에 대한 열정을 가진 인디애나폴리스에 분사를 둔 기업으로, Marlabs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이번 파트너십은 단순한 성장 이상의 의미를 갖는 서로 공유된 가치와 문화가 반영된, (미국) 중서부 지역 기술 기업도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 우리 팀의 헌신 덕분에 가능한 결과"라고 평가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우리가 가진 전문성을 더 넓은 무대로 확장하고 우수성에 대한 우리의 열정을 공유하는 파트너와 함께 혁신하기를 바란다"면서 "이런 점에서 Marlabs와의 파트너십은 빠르게 진화하는 데이터 및 AI 세계에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도할 수 있는 중요한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Marlabs는 이번 인수가 글로벌 확장 전략의 일환임을 강조하며 "우리와 문화적으로 일치하고 사람을 중시하고, 강력한 데이터 및 AI 컨설팅을 개발하는 데 탁월한 기술 실적을 보유하고 있고, 생명과학과 헬스케어 산업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는 점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Onebridge를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Marlabs는 2023년 5월 브라질의 소프트웨어•데이터, 분석 회사인 Monitora Soluções Tecnológicas를 인수하면서 최근 몇 년 동안 성장 속도를 높이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생명과학과 헬스케어 분야 글로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회사는 이번 Onebridge 인수를 통해 제조, 소매, 통신, 미디어, 금융 서비스 등 다른 산업 분야에서도 성장 기회를 모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러한 확장이 데이터 분야에서 확보한 심층적인 역량을 활용해 비즈니스 성과를 가속화할 수 있을 거란 전망이다.

이번 인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 https://www.marlabs.com/marlabs-onebridg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미디어 문의

Marlabs: Rajneeta.das@marlabs.com 

Marlabs 소개:

Marlabs는 글로벌 선도 기업들의 운영 합리화, 고객 참여 확대,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사이버공간 리스크 완화, 레거시 시스템 강화, 새로운 기회 포착, 디지털 주도 수익 창출 등을 지원하고 있다. 고도로 숙련된 기술과 플랫폼은 물론, 세계 유수 공과 대학 출신의 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인력을 갖추고 있으며, 디지털 우선 전략과 자문 서비스, 신속한 솔루션 개발, 민첩한 디지털 솔루션 엔지니어링 등을 제공한다. 현재 미국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영국, 캐나다, 독일, 브라질, 인도 등에 진출해 있다.

Onebridge 소개 :

Onebridge는 미국 인디애나폴리스에 본사를 둔 전과정(full-lifecycle) 데이터 컨설팅 회사로, 2005년부터 미국 최대 규모로 의료, 생명과학, 제조, 금융 서비스, 정부 기관 대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직원이 지분 100%를 소유하고 직접 운영하는 Onebridge는 2015년부터 인디애나폴리스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직장(Best Places to Work)'으로 선정됐다. 또한 전략적 데이터 관리•통합•아키텍처,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및 분석,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개발 전반에서 '전략•실행•지원(Strategy, Execution, Enablement)'에 필요한 파트너로 인정받고 있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314342/Marlabs_Onebridge.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879917/Marlabs_Logo.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314361/Onebridg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