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주력 드로잉패드 Kamvas Pro 19와 Kamvas Pro 27 동시 공개

뉴욕 2024년 1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 Huion이 1월 9일부터 12일 사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4에서 자사의 주력 제품 Kamvas Pro 19와 Kamvas Pro 27을 같은 날 시장에 공식 출시한다.

이 두 가지 액정 태블릿 드로잉패드는 최고의 아티스트들에게 전반적으로 향상된 창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됐다. 극도로 선명한 디스플레이, 정확한 색 재현, 첨단 펜 기술, 완전히 새로워진 Canvass Glass가 주요 특징이다.

4K 해상도부터 시작하는 Kamvas Pro 19와 Kamvas Pro 27은 창작 과정 중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 Huion PenTech 4.0 덕분에 PW600과 PW600S는 반응성이 개선됐고, 아주 가벼운 터치와 스트로크조차 정확하게 잡아낸다. Huion은 또한 프로그래밍 가능한 사이드 키와 테일 지우개를 추가해 작업 효율성을 높였다

한편 Kamvas Pro 19와 Kamvas Pro 27에 장착된 완전히 새로워진 Canvass Glass는 디스플레이 기술이 한 단계 도약했음을 의미한다. 새하얀 배경에서도 디스플레이의 결을 살릴 수 있다. 또한 Canvass Glass는 종이와 같은 질감과 눈부심 방지 특성을 자랑하며 필기 경험을 재정의한다.

Kamvas Pro 27의 화면은 최대 10억 7000만 개의 디스플레이 색상을 표현해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색상을 보장해준다는 점이 가장 인상적이다. 또한 시각적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3D LUT 하드웨어 캘리브레이션과 ΔE≤1.5 색상 정확도를 통합하고, 공장 출하 시 캘리브레이션 보고서가 함께 제공되므로 기본적으로 높은 색상의 정밀도를 보장한다. 색 영역과 관련해 디스플레이는 sRGB와 Adobe RGB 및 DCI-P3를 지원하므로 후반 제작, 인쇄, 디자인 작업 및 전문가용 애플리케이션에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Huion의 Simon Ni 제품 디렉터는 "Kamvas Pro 19/27은 기대를 뛰어넘는 제품으로, 사용자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데 필요한 도구 역할을 하리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Huion의 한 그래픽 디자이너도 "정확한 색상을 표현할 수 있는 펜 디스플레이가 필요한데 Kamvas Pro 27은 그 수준 이상의 성능을 발휘한다"면서 "내 작업 흐름의 판도를 바꾼 제품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기능과 아티스트 친화적인 디자인이 균형을 이룬 Kamvas Pro 19와 Kamvas Pro 27은 Huion이 창의력을 강화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지를 증명해주는 제품이다. 획기적인 발전이 적용된 이 액정 태블릿 드로잉패드는 전 세계 크리에이터의 예술적 경험을 향상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CES 2024의 Central Hall 23043번 부스 LVCC를 방문하면 Kamvas Pro 19와 Kamvas Pro 27의 혁신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