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마코, 말리, 2024년 1월 8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선도적인 전자 화폐 기관이자 Orange Mali의 자회사인 Orange Finances Money Mali는 글로벌 국경 간 결제 네트워크의 선도업체인 TerraPay와 혁신적인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 파트너십은 말리의 디지털 금융 환경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며, 1200만 명이 넘는 말리 국민과 다른 아프리카 국가를 포함한 전 세계에 거주하는 방대한 디아스포라를 연결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금융 포용성을 증진하고자 하는 Orange Finances Money Mali의 약속과 안전한 국경 간 결제를 촉진하는 TerraPay의 증명된 전문성을 결합한 이번 파트너십은 말리 국민에게 혁신적이고 원활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금융 포용성은 서아프리카 전역에서 가장 큰 과제 중 하나였고, Orange Finances Money Mali는 서비스를 통해 접근성과 포용성을 제고함으로써 이러한 격차를 줄이고자 노력해 왔다. 이번 제휴의 주요 특징 중 하나는 Orange Money Mali 고객이 지갑에서 입금된 자금을 현금화하거나 청구서 결제, 슈퍼마켓 구매, 개인 간 이체 등 일상적인 필요에 직접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Orange Finances Money는 말리의 Orange Money 브랜드를 통해 전자 화폐를 발행, 관리 및 유통하는 일을 전담하고 있다.

Orange Finances Money Mali의 송금 서비스 및 핵심 비즈니스 책임자인 Djeneba Tandjigora는 "Orange Money Mali의 고객은 이제 TerraPay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여러 국가로부터 송금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 "이 전략적 협업은 거래를 간소화하여 빠르고 안전하게 처리하는 동시에 Orange Money 사용자의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말리의 금융 포용성을 강화한다"고 이번 협업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TerraPay의 서아프리카 프랑스어권 지역 영업 관리자인 Amel Kane은 이 파트너십을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로 보고 있다. "Orange Finances Money Mali와 직접 연결함으로써, TerraPay는 운영상의 문제를 줄이고 파트너의 고객에게 신속한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원활한 국경 간 결제 경험을 보장한다"며 "이 협력을 통해 직접적인 연결망을 확장하고 서비스 제공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강화한다"고 설명했다.

120개 이상의 수취국, 210개 이상의 지급국, 75억 개 이상의 은행 계좌, 21억 개 이상의 모바일 지갑을 아우르는 TerraPay의 광범위한 네트워크와 급격히 성장하는 Orange Finances Money Mali의 클라이언트 데이터베이스가 결합한 이 파트너십은 이 지역의 디지털 및 금융 서비스 지형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TerraPay는 말리의 가장 큰 모바일 결제 사업자와 파트너십을 통해 품질에 대한 약속을 계속 이행해 나가고 지역 내 최고의 국경 간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Orange Finances Money Mali과 TerraPay의 전략적 파트너십은 말리와 글로벌 금융 네트워크 간의 연결성을 강화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 결제 환경에서 양사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이 협력이 제공하는 편리성과 접근성은 의심할 여지없이 업계 관계자, 대중, 고객 및 상공인 모두에게 이익이 될 것이다.

TerraPay 소개:

TerraPay는 29개의 글로벌 시장에서 규제되는 광범위한 국가 간 결제 네트워크에 통합된 연결을 제공하고 120개 이상의 수취국과 210개 이상의 지급국, 그리고 75억 개 이상의 은행 계좌와 21억 개 이상의 모바일 지갑에 대한 결제를 지원하는 등 장소와 상관없이 어디서나 자금 이동을 간소화한다. TerraPay는 자금이 어디에서나 즉시 안전하고 투명하게 규정대로 송금될 수 있도록 국경 없는 금융 세계를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TerraPay는 은행, 핀테크, 송금 사업자부터 여행업, 크리에이터 이코노미 플랫폼, 전자상거래 시장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비즈니스의 경계를 허물고, 접근성이 가장 낮은 시장에서도 금융 포용을 주도하고 있다. 2014년에 설립된 TerraPay는 런던에 본사를 두고 있다. 벵갈루루, 두바이, 마이애미, 보고타, 다르에스살람, 캄팔라, 헤이그, 다카르, 요버그, 나이로비, 밀라노, 싱가포르에 글로벌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IFC(World Bank), Prime Ventures, Partech Africa, Visa 등 주요 투자자부터 자금을 유치해 빠르게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Orange Finances Money Mali 소개:

Orange Finances Money Mali는 Orange Mali의 자회사인 전자 화폐 기관으로 Central Bank of West African States의 승인을 받았다. 2015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말리에서 Orange Money 브랜드로서 전자 화폐의 발행, 관리 및 유통을 담당하고 있다.

연락처:

Juveria Samrin
juveria.n@terrapay.com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1222771/TerraPay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