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oombergNEF 선정 스토리지 제공 및 통합 주요 회사 반열에 올라

뮌헨 2024년 1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 BloombergNEF가 발행한 2023 에너지 저장 시스템 비용 여론 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Trina Storage가 탄탄한 재무 상황과 고품질의 에너지 저장 제품 및 서비스, 세계적으로 안정화된 공급망 역량을 인정받아 전 세계 5대 스토리지 제공업체 및 통합기업 반열에 오른 것으로 밝혀졌다.

BNEF’s Energy Storage System Cost Survey 2023

제품: 탁월한 신뢰성을 제공하는 Trina Storage의 자체 개발 314Ah 전지

해당 보고서는 에너지 저장 시스템에서 배터리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집중 조명한다. 배터리 제조사와 에너지 저장 시스템 제공업체는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모든 구성요소를 개선하고 있다.

Trina Solar는 전지가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핵심 부품임을 인지하고 전지를 자체적으로 연구하는 데 매진하고 있다. 이에 Trina Solar는 충전 횟수가 1만회를 초과하는 306Ah 및 314Ah의 고용량 전지를 개발해냈다. 이는 주기 시간 단축, 본질적으로 안전한 구성, 에너지 밀도를 통해 달성한 성과로, 고객에게 엄청난 가치를 선사한다.

기술 혁신과 지능형 제조를 통해 고품질의 제품과 시스템을 전 세계에 공급

기술 혁신과 고품질의 제품은 Trina Solar가 전 세계 고객에게 가치를 선사할 수 있는 핵심 기반이다. Trina Storage는 Energy Storage Battery Research Institute, Power Electronics Technology R&D Center, Energy Storage Engineering Technology Center, Digital Energy Research Institute라는 4개의 연구 개발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UL, TÜV SÜD 및 CNAS로부터 증인 실험실로 인가를 받았다.

Trina Storage는 중국 안후이성에 있는 추저우와 장쑤성에 있는 옌청에 지능형 제조를 위한 수퍼 공장을 건립하여 에너지 저장 제품의 효율적인 공급과 대량 생산 체제에 돌입했다. 또한 아시아를 비롯해 미국 및 유럽 전역에서 활동하며 전 세계적인 입지를 보유하고 있다. 10GWh 이상의 견고한 프로젝트 파이프라인을 바탕으로 지금까지 전 세계에 4GWh의 제품을 공급해왔다.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

Trina Solar의 사장 Helena Li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Trina Storage는 통합 센터를 비롯해 전지 연구 개발, 제품, 엔지니어링 및 제조 등 모든 핵심 역량을 수직으로 통합하고 있다. 당사가 스토리지와 관련해 5대 기업 반열에 오른 것은 고객들이 당사의 기술 혁신과 제품 신뢰성, 자금 조달 역량 및 브랜드 가치를 신뢰하고 있음을 입증한다."

Trina Storage는 앞으로도 자사의 선도적인 기술과 현지 전문 팀 및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그리고 훌륭한 브랜드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효율의 믿을 수 있는 지능형 에너지 저장 제품과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의 친환경 에너지 전환을 뒷받침하여 경제적인 광발전 저장 시스템의 시대를 이끌 것이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