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2024년 1월 8일 /PRNewswire/ -- 미국의 선도적인 인프라 투자업체인 Ridgewood Infrastructure LLC("Ridgewood")는 금일 상업 및 산업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액체 및 폐수 수거, 처리 및 폐기 분야의 핵심 공급업체 Waste Resources Management("WRM")의 인수를 발표했다.

Ridgewood의 파트너인 Ryan Stewart는 "WRM은 여러 고성장 주에 걸쳐 전략적으로 유리하고 수직적으로 통합된 폐수 처리 시설 및 관련 전문 철도차량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업계의 선두 업체입니다."라고 말했다. Stewart는 또한 "WRM 서비스는 다양한 고객 기반에 필수적입니다. 우리는 WRM 관리팀과 협력하여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제공하는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WRM의 CEO인 Ryan Wurgler는 "당사는 고객과의 장기적인 파트너십 육성에 주력하고 운영 우수성과 지속 가능성에 대한 헌신을 공유하는 Ridgewood Infrastructure와 협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Wurgler는 또한 "Ridgewood는 미국 수자원 부문 인프라에 투자하고 당사와 같은 회사가 혁신적인 성장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선두업체로서 검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Ridgewood Infrastructure의 관리 파트너인 Ross Posner는 "WRM을 당사의 포트폴리오에 추가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함께 협력하여 회사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Posner는 "WRM에 대한 Ridgewood의 투자는 투자자를 대신하여 필수 수자원 및 폐수 인프라에 대한 차별화된 투자를 창출할 수 있는 당사의 지속적인 능력을 보여줍니다."라고 덧붙였다.

Ridgewood는 Houlihan Lokey와 Kirkland & Ellis의 자문을 받았다.

Ridgewood Infrastructure 소개
Ridgewood Infrastructure는 수자원, 에너지 전환, 운송 및 유틸리티 등의 분야에 주력하고 있는 미국 중하위 시장의 선도적인 인프라 투자 업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ridgewoodinfrastructure.com을 참조하세요.

WRM 소개
WRM은 액체 및 폐수 수거, 처리 및 폐기 서비스를 제공하는 매우 중요한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WRM은 미국의 고성장 지역에 위치한 수많은 처리 시설을 포함하여 액체 및 폐수 관리의 전체 가치 사슬을 관리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wrmco.com을 방문하세요.

연락처 정보:
Ridgewood Infrastructure
34 East 51st Street, 9th Floor
New York, NY 10022
전화: (212) 867-0050
이메일: Inquiries@RidgewoodInfrastructure.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163658/Ridgewood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