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발표된 교환되지 않은  Prospector 클래스 A 주식에 대한  개의 추가 클래스 A 주식 발행 기록일이 기업 결합 종료일로 변경됩니다

퀘벡 도시, 2023년 12월 21일 /PRNewswire/ -- 특허받은 파괴적인 AI 기반 저 레벨 센서 퓨전 및 ADAS 및 AD를 위한 인지 소프트웨어 기술을 제공하는 자동차 소프트웨어 기업인 LeddarTech Inc.®('LeddarTech' 또는 '당사')와 전 Qualcomm 사장인 데렉 아베를레(Derek Aberle)가 이끌며 전 Qualcomm 부회장인 스티브 올트먼(Steve Altman)이 의장을 맡고 있는 공개 거래 특정 목적의 인수 기업인 Prospector Capital Corp.('Prospector', Nasdaq: PRSR, PRSRU, PRSRW)가 오늘 Prospector의 이해관계자들이 이전에 발표된 Prospector와 캐나다 법률에 의거하여 설립된 기업인 LeddarTech Holdings Inc.와 LeddarTech의 완전 소유 자회사('Newco') 사이의 기업 결합을 승인하기 위해 2023년 12월 13일에 열린 Prospector의 이해관계자 임시 총회('임시 특별 회의')에서 투표하였다고 발표했습니다.

85%가 넘는 Prospector 기발행 보통주에 해당하는 유권자들이 임시총회에서 본 기업 결합과 관련된 제안을 위해 표를 던집니다. Prospector의 이해관계자들은 또한 임시총회에서 모든 기타 제안을 승인하기 위해 투표했습니다. 임시총회와 관련하여 합계 855,440주의 Prospector 클래스 A 보통주('Prospector 클래스 A 주식')를 보유하고 있는 이해관계자들은 이들의 Prospector 클래스 A 주식을 Prospector의 신탁 계좌가 보유한 자금의 주당 약 10.91 미국 달러로 교환하기 위해 투표권을 행사했으며 이러한 상환 배상 후 신탁 계좌에 약 1,460만 미국 달러를 현금으로 남겼습니다. 1,338,616주의 Prospector 클래스 A 주식(상환 전 Prospector 클래스 A 총주식의 약 60%를 나타냄)은 이러한 상환 배상 후 미지불된 채 남게 될 것입니다. Prospector는 임시총회 결과를 선거 감독관이 표로 만듦에 따라 이 결과를 양식 8-K로 된 최신 보고서에서 증권거래위원회('SEC')와 함께 제출할 계획입니다.

당사자들이 달성하기 위해 신속하게 작업 중인 본 거래가 마감되면 결합된 본 기업은 LeddarTech Holdings Inc.로 운영될 것이며 티커 심볼 'LDTCW'에 따른 보증과 함께 티커 심볼 'LDTC'로 나스닥에 상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가로, 본 거래가 2023년 12월 15일(이전에 발표된 예상 마감 일자)에 마감되지 않음에 따라, Prospector는 교환되지 않은 Prospector 클래스 A 주식 등 이해관계자가 보유하고 있는 교환되지 않은 각 Prospector 클래스 A 주식에 대한 이전에 발표된 한 개의 추가 Prospector 클래스 A 주식의 발행 기록일이 발생하지 않았으며, 대신 기업 결합 종료일로 변경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LeddarTech 소개

2007년에 설립되었으며 퀘벡 도시에 본사를 두고 몬트리올, 토론토 및 이스라엘의 텔아비브에 추가 연구개발 센터를 갖춘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인 LeddarTech는 종합적인 AI 기반 저레벨 센서 퓨전 및 ADAS의 배치와 자동 주행(AD) 적용을 가능케 하는 인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합니다. LeddarTech의 자동차 등급 소프트웨어는 진보된 AI 및 컴퓨터 비전 알고리듬을 적용하여 정교한 환경 3D 모델을 생성하고 더 나은 의사 판단과 더 안전한 탐색을 달성합니다. 이 고성능의 규모를 조정할 수 있으며 비용 효율적인 기술은 OEM 및 1~2차 공급업체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자동차 및 오프로드 차량 ADAS 솔루션에 효율적으로 도입할 수 있습니다.

LeddarTech는 여러 원격 감지 혁신을 책임지고 있으며 ADAS 및 AD 기능을 강화하는 150개가 넘는 특허 적용 사항(80개 부여)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 나은 차량 주변 인지력은 전 세계의 모빌리티를 더 안전하고 더 효율적이며 지속 가능하고 알맞은 가격으로 만드는 데 중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LeddarTech가 가장 광범위하게 적용되는 센서 퓨전 및 인지 소프트웨어 솔루션이 되려 하는 이유입니다.

LeddarTech에 관한 추가 정보는 www.LeddarTech.com 및 LinkedInTwitter(X)Facebook 및 YouTube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Prospector Capital Corp. 소개

Prospector는 합병, 주식 거래, 자산 습득, 주식 구매, 개편이나 하나 이상의 기업과 유사 기업 결합에 영향을 주려는 목적으로 형성된 특별한 목적을 가진 인수 기업이며 기술 부문에서 진보되었으며 매우 차별화된 솔루션을 갖춘 기업에 집중합니다. 당사는 강력한 경영팀과 매력적인 시장 기회를 가진 고성장 기업을 식별하고 이에 투자하는 데 집중하는 숙련된 투자자 팀과 경영진이 이끌고 있습니다. Prospector의 증권은 티커 심볼 'PRSR', 'PRSRU' 및 'PRSRW'로 나스닥에서 거래됩니다.

제안된 거래에 관한 중요한 정보  이를 확인할  있는 

제안된 기업 결합과 관련하여 Prospector, LeddarTech 및 Newco는 증권거래위원회('SEC')와 함께 양식 F-4로 된 등록계출서('등록계출서')를 준비하여 제출했으며 Prospector는 등록계출서 안에 포함된 위임장/사업 안내서를 해당 이해관계자에게 발송하고 SEC와 함께 본 기업 결합과 관련된 기타 문서를 제출할 예정입니다. 본 보도 자료는 Prospector나 Newco가 본 기업 결합과 관련하여 SEC와 함께 제출할 수 있는 어떠한 위임장, 등록계출서, 위임장/사업 안내서나 기타 문서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투자자 및 증권 보유자는 등록계출서, Prospector 또는 Newco가 본 기업 결합과 관련하여 SEC와 함께 제출한 본 등록계출서 및 기타 문서의 모든 수정 내용 또는 보충 자료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을 때, 이러한 문서에는 중요한 정보가 포함될 예정이니 이를 주의 깊게 전부 읽으시기를 바랍니다. 투자자 및 증권 보유자는 Prospector나 Newco가 SEC와 함께 제출한 등록계출서 및 기타 문서의 무료 사본을 SEC에서 관리하는 웹사이트인 www.sec.gov를 통해 구할 수 있습니다.

미래 예측 진술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특정 보고는 1995년 미국 사적 증권 소송 개혁법, 증권법 27A 부문 및 거래법 21E 부문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정보로 간주(미래 예측 정보는 또한 해당 캐나다 증권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보고 및 미래 예측 정보를 포함합니다)할 수 있으며 Prospector, LeddarTech 및 Newco와 연관된 기업 결합과 관련된 정보, 기업 결합 완수 능력 및 그 시기, 기업 결합의 예상 혜택, 사모 금융 마감 및 그로부터의 예상 진행 및 Newco의 예상 전략, 향후 운영, 전망, 목표 및 재무 계획 및 기타 재무제표와 관련된 정보를 이에 국한되지 않고 포함합니다. 미래 예측 정보는 일반적으로 자연적으로 예측하고 미래 사건이나 상황에 의존하거나 이를 참조하는 정보를 포함하며 '가능성', '예정', '당위', '가정', '예측', '기대', '계획', '가망', '믿음', '추정', '전망', '의도' 및 다른 표현 중 기타 유사한 표현 등의 단어를 포함합니다. 역사적 사실이 아닌 내용은 미래 전망에 대한 예측 보고입니다. 미래 예측 정보는 위험성이나 불확실성으로 변할 수 있으며 미래 실적을 보장하지 않는 현재의 믿음과 가정에 기반합니다. 실제 결과는 다음을 포함하면서도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요인의 결과로 다른 미래 예측 정보에 포함된 결과와 물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1) 퀘벡 상급 재판소 등에 따라 시기적절할 때, 또는 아예 기업 결합에 대한 이해관계자의 승인을 얻지 못하거나 시기적절할 때, 또는 아예 필요한 규제 승인을 얻지 못하는 등 기업 결합 종결에 대해 조건이 충족되지 않은 위험, (2) 기업 결합 완수 시기 및 Prospector, LeddarTech 및 Newco가 각각 기업 결합을 완수할 능력과 관련된 불확실성, (3) 기타 기업 결합의 예상 혜택이 현실화되지 않을 가능성 및 기업 결합의 예상 과세, (4) 기업 결합 종료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사건의 발생, (5) 기업 결합이나 기타 조정 사항 투자와 관련된 이해관계자 소송이 기업 결합 시기나 발생에 영향을 주거나 상당한 변호, 보상 및 법적 책임 비용의 결과를 낼 수 있는 위험성, (6) 일반적인 경제 및/또는 업계 특정 상황의 변화, (7) LeddarTech의 사업에 피해를 줄 수 있는 기업 결합에서 일어날 수 있는 지장, (8) 주요 직원을 유지하고, 유치하며, 고용하는 LeddarTech의 능력, (9) 기업 결합 발표나 완료로 야기될 수 있는 고객, 직원, 공급사 또는 타사와의 관계에 대한 잠재적인 역반응이나 변화, (10) 기업 결합 미결정 기간에 LeddarTech의 재무성과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기존 사업 관계의 변화 등의 잠재적인 사업 불확실성, (11) 입법, 규제 및 경제적 발전, (12) 테러 행위, 전쟁 발발 또는 교전 및 유행병, 팬데믹 또는 질병 창궐(코로나19 등)에 더해 앞서 언급된 모든 요인에 대한 경영진의 대응 등 이에 국한되지 않고 이를 포함하는 대변동 사건의 예측 불가 요소 및 심각도, (13) 자본 및 재정 이용 및 채무 계약 준수를 유지하는 LeddarTech의 능력 및 (14) 양식 10-K에 작성된 Prospector의 연간 보고서, 양식 10-Q에 작성된 주기적인 분기별 보고서, 양식 8-K에 작성된 주기적인 최신 보고서와 SEC와 함께 제출된 기타 문서 등 종종 Prospector의 보고서에 상세히 설명된 미 증권거래위원회(SEC)와 함께 제출된 기타 위험 요인에 더해 등록계출서에 포함되는 위험 요인이 이에 해당합니다. 위에 명시된 중요한 요인 목록은 완전하지 않습니다. Prospector든, LeddarTech든, 본 기업 결합에 대한 조건이 충족될 것이라는 보증을 제공할 수는 없습니다. 해당 법안에서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Prospector든, LeddarTech든, 새로운 정보, 미래의 사건 등의 결과로 인한 미래 예측 정보를 수정, 업데이트하거나 기타 미래 예측 정보를 제작할 의도나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의결권 대리 제안이나 권유가 없는 경우

이 보도자료는 Prospector 또는 Newco의 증권 매도 제안이나 매수 제안 권유, 의결 권유 또는 승인을 구성하지 않으며, 해당 관할권의 증권법에 따라 등록 또는 자격을 갖추기 전에 이러한 제안, 권유 또는 판매가 불법이 되는 관할권에서 판매할 수 없습니다. 개정된 1933년 증권법('증권법') 10조의 사업 안내서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증권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의결 참여자

Prospector, LeddarTech 및 Newco와 각 특정 책임자, 임원 및 직원은 본 기업 결합과 관련된 기명 투표 의결 참여자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본 책임자, 임원에 관한 정보는 2023년 3월 31일에 SEC와 함께 제출된 2022년 12월 31일에 종료된 회계연도의 양식 10-K로 된 연간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유 증권 또는 그 외 사항에 의한 직간접적 이해관계의 설명 등 SEC 규제에 따라 본 기업 결합과 관련된 기명 투표 의결 참여자로 간주될 수 있는 인원과 관련된 정보는 SEC와 함께 제출될 때 등록계출서 및 기타 관련 자료에 명시될 것입니다. 이러한 문서는 상기 표시된 출처에서 무료로 구할 수 있습니다.

Leddar, LeddarTech, LeddarVision, LeddarSP, VAYADrive, VayaVision  관련 로고는 LeddarTech Inc.  당사 자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된 상표입니다.   모든 브랜드, 제품 이름  마크는  소유자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식별하는  사용되는 상표 또는 등록된 상표거나 이에 해당할  있습니다.

다니엘 에이트켄(Daniel Aitken) LeddarTech Inc.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투자자 관계 부사장, 전화: + 1-418-653-9000 내선: 232 daniel.aitken@LeddarTech.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304415/LeddarTech_Inc__Prospector_Capital_Corp__Shareholders_Approve_Pr.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