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2023년 12월 20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세계에서 가장 높은 가치를 가진 것으로 평가받는 초현실적 가상 인플루언서 AYAYI가 2023년 자신의 이름을 딴 브랜드 AYAYI®를 공식 출시한다.

AYAYI(R)는 디지털 콘텐츠와 가상 기술 분야에서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물리적 실재와 디지털 실재가 결합된 상태를 콘셉트로 삼은 혁신적 브랜드인 PHYGITAL을 내놓았다. AYAYI®는 PHYGITAL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미적 스타일이 느껴지는 형태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AYAYI A POSE GESTURE

새로운 시대의 PHYGITAL 혁명 개척

디지털 물결이 계속해서 이어지는 가운데 PHYGITAL 상태라는 혁명이 조용히 일어나고 있다. 증강현실(VR)과 혼합현실(MR) 같은 기술은 디지털 세계와 물리적 세계를 긴밀히 통합하고 있다. 여기에 생성(generative) 기술의 발달로 개인은 자신의 개성에 상당 부분 맞는 제품을 구할 수 있게 됐다.

AYAYI®는 혁신적인 PHYSITAL 제품 형태로 시대의 흐름을 포착해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허물고, 미래 브랜드 구축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 미래의 제품이 더 이상 고립된 물리적 실체가 아니라 디지털 콘텐츠와 밀접하게 연결된 다차원적 경험이 되는 모습을 상상한다.  

1ST COLLECTION CAMPAIGN

AYAYI®의 첫 '차원 탐험가'

AYAYI®의 첫 컬렉션은 '차원 탐험가(Dimensional Explorer)'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시각적 감각과 촉각적 경험을 연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익스트림 에어 스포츠인 윙슈트 비행에서 시각적 영감을 얻은 이 컬렉션은 젊은이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탐구하고 대담하게 열망을 추구하도록 응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가상과 현실의 요소를 통합하는 철학을 구현한 이 컬렉션에는 디지털 미학과 물리적 장인 정신이  함께 녹아 있다. 각각의 실제 의상은 디지털 아바타에 해당한다. 디지털 자산의 혁신적인 사용과 인공지능 생성 콘텐츠(AIGC)의 심도 있는 탐구는 사용자 경험에서 더욱 심오한 수준의 다양성과 개인화를 약속하는 디자인의 미래을 예고해준다.

'현실적인 유토피아' 구축

AYAYI®는 현실 세계의 모든 개척 정신을 발휘할 수 있는 문화 놀이터 및 기적과 창의성이 넘치는 실재하는 유토피아를 선사하고자 한다.

가상과 현실이 결합된 공간에서는 모든 생각의 불꽃이 전화되고 모든 꿈을 이룰 수 있다. AYAYI ®는 새로운 세대가 자신의 진가를 대담하게 드러내고, 창의력을 발휘해 자신의 삶의 예술가가 될 수 있도록 응원한다. 이는 일상 생활에 깊이 뿌리내린 신념이며, 활기차고 혁신적이며 다양한 미래를 향한 확고한 추구이다.  

1ST COLLECTION LOOKBOOK

지금 AYAYI(R)에 가입하세요. 

APP 다운로드:https://apps.apple.com/hk/app/ayayi/id6458733124

공식 웹사이트https://ayayi.space

Discord 플랫폼: https://discord.gg/fKwg28zWNv

연락처: contact@ayayi.space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