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먼턴, 앨버타, 2023년 12월 19일 /PRNewswire/ -- 연합뉴스/ -- 자동화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선제적 관리 솔루션[https://nanoprecise.io/solutions/ ] 분야의 선두 주자인 Nanoprecise Sci Corp가 시스템 및 조직 컨트롤(System and Organization Controls, SOC) 2의 2형 평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 포괄적인 평가는 SaaS 회사 대상의 보안 검증과 컴플라이언스 인증으로 유명한 Prescient Assurance가 진행했으며 Nanoprecise의 보안, 가용성, 처리 무결성, 기밀성 및 시스템의 개인 정보 보호의 효과적인 관리 체계를 재증명하는 뛰어난 CPA 평가 보고서를 작성했다.

Nanoprecise Sci Corp Renews SOC 2 Type 2 Certification, Underscoring Commitment to Security Excellence

기존 및 잠재 고객의 까다로운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설계된 SOC 2의 2형 리포트의 이번 평가 결과는 Nanoprecise Sci Corp의 고객 정보를 지키고 최고 수준의 운영 무결성 및 사이버보안을 보장하고자 하는 굽히지 않는 뜻을 입증하는 증거이다.

Nanoprecise Sci Corp의 창립자이자 최고 경영책임자(CEO)인 Sunil Vedula는 'SOC 2의 2형 리포트에서 보안, 가용성, 처리 및 데이터 무결성, 기밀성,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된 리스크를 잠재울 수 있고 HIPPA 보안 규정 필수요건을 충족하는 적절한 통제 장치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SOC 2의 2형 평가 완료는 회사의 기업 윤리와 법적 컴플라이언스를 보여주며 경쟁력을 부여한다. 고객에는 데이터 보안과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그리고 엄격한 규제 요건을 충족하는 파트너를 보장하여 안전하고 규정을 준수하는 협업의 상호 이점을 강화한다.'라고 전하며 기쁨을 표현했다.

이번 이니셔티브를 이끈 Nanoprecise의 수석 보안 엔지니어인 Faizan Ahmad Wani는 'SOC 2원칙을 따르는 것은 Nanoprecise와 우리의 고객에게 매우 중요한 일이다. 이러한 원칙은 회사 운영의 무결성을 보장하고 서비스의 신뢰성을 강화하며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한다.'며 '고객은 그들의 데이터를 당사 클라우드에 전적으로 믿고 맡길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OC 2 평가는 미국 공인회계사협회(AICPA)가 구축한 원리와 기준에 기반하여 5가지의 주요 분야를 평가한다.

보안: 시스템이 미승인 접속(물리적 및 논리적 접근 모두)로부터 보호

가용성: 시스템을 약정, 혹은 동의된 대로 사용 가능

처리 무결성: 시스템 처리가 법인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완전하고, 유효하며, 정확하고, 시의적절 여부

기밀성: 기밀 정보가 약정, 혹은 동의된 대로 보호

개인 정보보호: 개인 정보가 법인의 목적에 맞게 수집되고, 사용되고, 보유되고, 공개되며 폐기 여부

이번 성과는 최고 수준의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를 유지하고자 하는 Nanoprecise Sci Corp[ https://nanoprecise.io/ ]의 목표를 강화하는 한편,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하며 규정을 준수하는 솔루션을 찾는 조직의 신뢰 가능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했다.

Nanoprecise Sci Corp의 SOC 2 보고서를 받고 싶은 기존 및 잠재 고객은 nanosec@nanoprecise.io로 연락할 수 있다.

언론 문의
Suraj Pisharody
spisharody@nanoprecise.io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300921/Soc_Compliance_2023.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