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운 웹 기반 SaaS 솔루션인 AnyoneSwap, AI로 모델 이미지를 매우 사실적인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페이스 스왑해줘

- 원클릭 페이스 스왑으로 편집이나 재촬영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 크게 절감 가능

- 자동 노화 완화 기능으로 전문가가 작업한 느낌 선사

- AnyoneSwap, 소셜 미디어의 광고, 영화 제작, 콘텐츠 제작을 혁신 잠재력 가져

서울, 한국 2023년 12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선구적인 인공지능(AI) 스타트업 Similis가 콘텐츠 제작 워크플로를 혁신하기 위해 설계한 획기적인 새로운 웹 기반 AI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oftware-as-a-Service, SaaS) 솔루션 AnyoneSwap의 글로벌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2023년 9월에 첫 출시된 이후 현재 전 세계적으로 20만 명이 넘는 사용자 풀을 확보하고 있다.

You can easily use Faceswap on your website and you can create creative content.

지금 AnyoneSwap에 가입하고 무료 크레딧 2개를 받으세요: https://www.anyoneswap.com/

Similis의 Jisu Kim 최고경영자(CEO)는 "AnyoneSwap은 단순한 도구가 아니라 콘텐츠 제작과 동영상 제작의 판도를 바꿀 도구"라며 "AnyoneSwap 사용자들은 AI의 효율성을 마음껏 활용해 상상력을 생생한 현실로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AnyoneSwap은 첨단 AI를 활용해 모델의 이미지를 사진이나 동영상에 매끄럽게 페이스 스왑(faceswap•얼굴 바꾸기)하여 매우 사실적인 최고 품질의 시각적 창조물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기존의 페이스 스왑은 사진과 동영상을 수동으로 편집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다. 하지만 AnyoneSwap은 클릭 한 번으로 페이스 스왑이 가능해 콘텐츠 제작의 효율성을 높여준다. 또한 자동 노화 완화(de-aging) 기능을 도입해 시각적 콘텐츠에서 사람들을 더 젊어 보이게 만들 수 있으며, 웹 기반 형식이라 사용상 높은 융통성을 자랑하며, 설치도 필요하지 않다.

이 SaaS 솔루션은 영화 제작, 소셜 미디어용 숏폼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영역에 혁신을 가져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특히 광고 업계에서 광고주들은 이제 광고 이미지나 동영상 하나를 제작한 후 다양한 모델의 얼굴을 교체해 가면서 다양한 시장에 맞춰 빠르게 맞춤 제작할 수 있어 제작에 필요할 자원을 대폭 줄이면서 공략 지역별로 적절한 시청자 호응을 끌어낼 수 있다.

Kim 최고경영자는 "AnyoneSwap을 사용하면 특정 국가나 문화에 맞게 광고를 수정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최대 90%까지 절약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Similis 소개

Similis는 2023년 5월 미국에서 설립된 최첨단 페이스 스와핑 솔루션 개발에 주력하는 AI 스타트업이다. Similis의 핵심 웹 기반 SaaS 솔루션 AnyoneSwap의 초기 버전은 회사 설립과 동시에 출시되었다.

서비스형 페이스 스왑 AI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www.anyoneswap.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