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 캘리포니아주 , 2023년 12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 로열티 및 디지털 마케팅 업계 최초로 클라우드에 최적화된(cloud-native) 특허받은 인공지능(AI) 기반 자율 플랫폼인 GRAVTY(R)를 운영하는 Loyalty Juggernaut, Inc.(이하 LJI)이 2023 Gartner Market Guide for Loyalty Program Vendors에 등재됐다. GRAVTY(R)는 항공, 호텔, 소매, 금융 서비스, 통신 및 멀티 브랜드, 다각화된 비즈니스 그룹의 로열티 프로그램과 생태계를 지원하는 플랫폼이다.

Shyam Shah LJI 최고경영자(CEO)는 "Gartner 보고서에 이름을 올리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쿠키 없는(cookie-less) 소비자 시대에 맞춤형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디지털 마케팅과 데이터 이니셔티브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고품질의 '제로(zero) 및 퍼스트 파티(first party)' 데이터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면서 로열티 프로그램은 산업 전반에 걸쳐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았다"고 평가했다. (제로 파티 데이터는 고객이 기업으로부터 어떤 혜택을 얻기 위해 능동적으로 공유한 데이터를, 퍼스트 파티 데이터는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 같은 자사 채널에서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통해 '사용자의 동의하'에 수집하는 데이터를 각각 말한다.)

Market Guide는 "소매, 여행, 숙박업처럼 로열티 이니셔티브에 의존하는 산업은 새로운 방식으로 B2C 및 B2B 고객을 유인할 수 있는 혁신적 기술 기업에 적응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이런 점에서 GRAVTY(R)는 로열티 프로그램을 더 크고, 더 빠르고, 더 스마트하게 혁신함으로써 디지털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하는 브랜드를 위해 고유한 가치 제안을 선사한다.

LJI의 GRAVTY(R)는 Golden Loyalty Award[https://www.loyalty-and-awards.com/en/pages/2023-awards-winners-176.html ] 최우수 기술 혁신 부문에서 3회(2021년[https://www.youtube.com/watch?v=Ul-5MK-xSWg ], 2022년, 2023년[https://www.youtube.com/watch?v=fElGtL4IHN4 ])에 걸쳐 수상했다.

Gartner의 로열티 프로그램 벤더용 시장 가이드[https://www.gartner.com/document/4771031?ref=TypeAheadSearch ] (작성자: Brad Jashinsky, Halle Stern / 작성일 2023년 9월 22일)

GARTNER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Gartner, Inc. 및/또는 해당 계열사로 등록된 상표이다. 여기에서는 허가를 받아 사용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한다.

면책 조항: Gartner는 연구 간행물에 언급된 벤더, 제품,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최고 등급이나 기타 지정을 받은 벤더만 선택하도록 권장하지 않는다. Gartner의 연구 간행물은 Gartner 연구 기관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적 진술로 해석할 수 없다 Gartner는 본 연구와 관련하여 상품성이나 특정 목적과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어떤 보증도 제공하지 않는다.

미디어 연락처:
Email: media@lji.io 

Loyalty Juggernaut 소개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Loyalty Juggernaut은 차세대 고객 참여 및 로열티 솔루션 기업이다. 브랜드가 로열티 프로그램을 데이터 기반 비즈니스로 전환해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고 대규모로 경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LJI의 GRAVITY(R) 플랫폼은 12개 산업 분야에서 4000개가 넘는 브랜드가 참여하는 전 세계 40개 이상의 로열티 생태계를 지원한다. Viva Aerobus, Global Hotel Alliance, Deutsche Telekom 등이 고객이다.

#에코시스템 #로열티마케팅 #로열티프로그램 #고객참여 #로열티보상 #CX.

LinkedIn[https://in.linkedin.com/company/loyalty-juggernaut ] 팔로우 / 더 자세한 정보는 www.lji.io를 참조할 수 있다.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251954/Loyalty_Juggernaut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