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크루서스, 뉴멕시코주, 2023년 12월 6일 /PRNewswire/ -- Focused Sun은 기존 시스템보다 태양으로부터 3배(3X) 더 많은 에너지를 포착하는 두 가지 혁신적인 태양 에너지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들 제품은 햇빛만 포착하는 기존 태양광 패널과 달리 태양의 빛과 열을 모두 포착한다. 이 제품들은 비교할 수 없는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제공한다.

Microgrid 제품은 선적 컨테이너 지붕에 장착된 26m2(2802(평방 피트))의 태양 에너지 수집기를 특징으로 한다. 내부에는 열을 저장하는 콘크리트 실린더가 증기 터빈에 동력을 공급하여 저장된 열을 전기로 변환한다. 본 장치는 일몰 후에도 작동한다. 배터리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https://vimeo.com/100742438

Hectare 제품은 Microgrid보다 240배 더 넓은 1헥타르(2.5에이커)의 토지를 포괄하는 여러 수집기 세트를 갖추고 있다. 그 크기는 축구장이나 미식축구장만큼 넓다.

두 제품 모두 태양열을 저장하고 전기로 변환한다. Microgrid의 전기 용량은 2kW 출력이고, Hectare의 전기 용량은 400kW 출력이다. 열 사용자의 경우 두 장치 모두 Microgrid (15kW) 및 Hectare (3mW)로 열을 포착하고 저장한다.

열은 에어컨에 전력을 공급하고, 물을 정화하거나, 산업용으로 필요한 열을 공급할 수 있다. 열 구동식 냉각기는 얼음을 만들고 건물을 시원하게 만든다. Focused Sun은 향상된 담수화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Purdue 대학(Purdue University)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열은 건물을 따뜻하게 하고 식품과 직물을 가공한다. 열은 또한 향상된 석유 생산, 용해 채광법, 녹색 수소 및 그래핀 생산을 촉진한다.

5~50명 규모의 소규모 공장에서 생산되며, 두 제품 모두 전 세계 어디에서나 생산이 가능하다. Focus Sun은 공장에서 Microgrid 및 Hectare 설비를 모두 생산할 수 있는 기술 라이선스를 부여한다. 공장은 프랜차이즈 체인처럼 운영되어 전 세계적으로 접근성과 가용성을 보장한다. 프랜차이즈 엔지니어는 미국 뉴멕시코주에 있는 당사의 교육 센터에서 교육을 받는다.

Focused Sun에 합류하여 청정 에너지 생산을 혁신하고 모든 이들에게 어디서나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세요.

Focused Sun
2030 W. Hadley Ave., Las Cruces, NM USA 88007
전화 +1 (575) 525-5667
bshawnbuckley@gmail.com
www.focused-sun.com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293263/Focused_Sun.jpg?p=medium600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293264/Focused_Sun_2.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