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다바드, 인도, 2023년 11월 28일 /PRNewswire/ -- Oizom은 자사의 Dustroid 대기질 모니터가 MCERTS 인증을 성공적으로 획득하는 중대한 성과를 올렸다고 발표했다. 환경청(Environment Agency)을 대신해 CSA Group(Sira)이 수여한 이 인증은 Dustroid가 엄격한 'MCERTS 주변 미세먼지 모니터 성능 표준(Pеrformancе Standards for Indicativе Ambiеnt Particulatе Monitors)'을 충족한다는 걸 의미한다.

MCERTS_Certified_Oizom

MCERTS 인증은 Dustroid의 대기질 모니터링 역량에 믿음과 신뢰를 더해주는 중요한 이정표로 간주된다. MCERTS는 대기, 육상, 수질 배출 모니터링 장비의 성능을 평가하기 위한 포괄적인 프레임워크를 설정한다. 따라서 MCERTS 인증을 획득했다는 것은 Dustroid가 주변 대기의 정확한 모니터링에 필요한 데이터 품질에 대한 높은 기준을 충족하고 초과한다는 뜻이다.

Dustroid는 미세먼지, 특히 PM2.5와 PM10을 아주 정확하게 측정하는 데 탁월한 성능을 발휘한다. 따라서 건설 현장, 광산 지역, 철거 지역처럼 먼지 배출량이 많은 곳에서 오염 상황을 추적하는 데 필수적인 대기질 모니터[https://oizom.com/product/dustroid-dust-monitor/]이다. Dustroid를 이용한 정확한 실시간 데이터 수집은 환경 규정을 준수하고 공중 보건을 보호하는 데 필수적이란 사실이 입증되었다.

Kruti Davda Oizom 환경 부문 책임자는 "Dustroid의 MCERTS 인증은 단순한 성과에 그치지 않고 더 나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결과"라면서 "이를 통해 대기질 모니터링을 위해 우리에게 의존하는 산업계는 환경 규정을 준수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서 100% 안심하고 모니터링 할 수 있다"고 말했다.

MCERTS 인증으로 Dustroid는 규제 시장에서의 명성이 올라갈 뿐만 아니라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 수집을 위한 공인된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게 될 전망이다. 규제 환경에서는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매우 중요하므로 엄격한 환경 표준을 따라야 하는 산업에서는 Dustroid가 선호하는 선택지가 될 것이다.

Dustroid는 첨단 기술과 MCERTS 인증을 통해 대기질 모니터링 분야의 선두 주자로서의 지위를 확고히 다질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 걸쳐 종합적인 대기질 모니터링 솔루션[https://oizom.com/]을 제공하는 신뢰성과 정확성의 상징으로서의 위상을 다져 나갈 것이다.

Oizom 소개

Oizom은 환경 모니터링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혁신적인 기술 회사다. 이 회사는 광범위한 환경 매개 변수를 정확하게 추적하도록 설계된 첨단 대기질 모니터링 시스템으로 명성을 쌓았다. Oizom의 솔루션은 대기질 관리 데이터 제공, 오염 완화, 공중 보건 개선에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 

미디어 문의와 추가 정보:
Jainam Mеhta - CBO at Oizom
hello@oizom.com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285965/MCERTS_Certified_Oizom.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