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 , 2023년 11월 28일 /PRNewswire/ -- LotusFlare는 LotusFlare Digital Network Operator(R) Cloud(이하 DNO TM Cloud)를 사용하는 T-Mobile 도매 고객에게 추가적인 비즈니스와 기술 역량을 제공하기 위해 T-Mobile과 전략적 기술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LotusFlare DNO Cloud는 기업이 비즈니스를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100% 디지털 플랫폼이다. LotusFlare DNO Cloud는 마이크로 서비스 기반의 클라우드 네이티브(cloud-native) 커머스 플랫폼으로, 처음부터 동급 최강의 웹 스케일(web-scale) 기술을 활용할 수 있게 설계됐다. 웹 스케일 기술이란 거대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들이 가진 역량을 일반 기업 내 IT 환경에서 구현하는 것을 말한다.

LotusFlare는 T-Mobile을 위해 소비자나 기업 브랜드를 위해 무선 서비스의 생성과 운영을 단순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할 예정이다. LotusFlare가 개발하고, LotusFlare DNO Cloud를 활용하는 T-Mobile의 솔루션은 신규 고객에게 최종 사용자의 충성도와 참여도를 높이는 동시에 추가적인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는 힘을 줄 것이다.

성장 중인 T-Mobile의 도매 사업을 총괄하는 도매 사업부 수석 부사장 Dan Thygesen은 "LotusFlare는 업계를 선도하는 T-Mobile의 도매 서비스를 확장하고 이 분야에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려는 노력에 없어서는 안 될 핵심적인 협력자"라면서 "LotusFlare가 보여준 혁신과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에 대한 헌신적인 노력을 감안할 때 그들과의 협력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Sam Gadodia LotusFlare의 최고경영자(CEO) 겸 공동 설립자는 "T-Mobile 도매 사업부의 전략적 기술 협력업체로 선정되어 기쁘다"면서 "LotusFlare DNO Cloud는 T-Mobile이 시장을 선도하는 입지를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는 이어 "T-Mobile과 제휴할 수 있게 된 데 감사하며, LotusFlare는 T-Mobile이 계속해서 기술과 고객 경험을 단순화할 수 있는 조력자가 되어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LotusFlare 소개

LotusFlare는 기술과 고객 경험을 단순화해 기업이 가치 있는 성과를 올릴 수 있게 디지털 상거래와 수익화 플랫폼을 설계하고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발전시키자는 걸 사명으로 삼고 있다. Telekom Austria Group(A1), T-Mobile, Globe Telecom, CelcomDigi, Singtel, GOMO, Digicel, re:do 및 기타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cloud service provider, CSP)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lotusflare.com 참조.

LotusFlare 뉴스: https://lotusflare.com/news/ LinkedIn: https://www.linkedin.com/company/lotusflare
Twitter: https://twitter.com/lotus_flare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10355/LotusFlare_Logo.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83730/t_mobil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