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서 신제품 전시회와 함께 개최

-- 고객 가치 창출 위해 파트너와의 협력 필요성 강조

지난, 중국 2023년 11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 Shandong Heavy Industry Group은 11월 25일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의 제벨 알리 자유무역 지대(Jebel Ali Free Zone)에서 Global Partner Conference와 신제품 전시회를 동시에 개최했다. 중동, 유럽, 아프리카, 남아시아와 그 외 지역 70여 개국 570개 딜러와 주요 고객이 참가했다.

두바이는 독특한 지리적 이점을 갖는다. 이곳은 Shandong Heavy Industry Group이 중동과 아프리카 시장을 위해 힘을 모으고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가장 먼저 선택한 곳이자 Shandong Heavy Industry Global Partner Conference의 두 번째 개최지이기도 하다. 이 콘퍼런스는 다양한 파트너의 협력을 통해 국제 협력의 새로운 길을 모색하고, 지역 상생 협력을 위한 새로운 플랫폼을 조성하는 한편, 미래 발전을 위한 새로운 공간을 여는 것을 목표로 한다.

중국 지난에 본사를 둔 Shandong Heavy Industry Group은 연 매출이 720억 달러에 달하는 글로벌 산업 장비 그룹이다. Weichai Power, Sinotruk, Shacman, Lovol Intelligent Agriculture, Shantui Construction Machinery, Zhongtong Bus, Ferretti, KION, Linde Hydraulics, Dematic, PSI, Baudouin과 그 외 유명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으며, 12개 상장사 14개 종목을 보유 중이다. 파워트레인 시스템, 상용차, 농기계, 건설기계, 지능형 물류 및 해양 모빌리티가 주력 사업이다. 전 세계 10여 개국에서 과학기술 혁신센터를 설립해 150여 개 국가와 지역에 제품과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대형 엔진, 대형 변속기, 대형 트럭, 산업용 지게차, 고급 요트 등의 제품은 기술과 판매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고 있다.

Shandong Heavy Industry Group은 최근 몇 년 사이 중동 시장 투자를 꾸준히 늘려왔다. 이러한 맥락에서 두바이에 투자해 제품 전시, 창고와 물류, 애프터 서비스, 발전기 테스트 및 교육 지원을 통합한 중동운영센터(Middle East Operation Center)를 설립했다. 현재는 아프리카, 중앙아시아, 동남아시아, 남미 등지에서 지역운영센터를 세우고, 세계 유수의 딜러 파트너와 연계해 그룹용 통합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현지 제조와 금융 지원 레이아웃을 동기화해 완벽한 글로벌 시장 서비스 지원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컨퍼런스 기간 동안 Shandong Heavy Industry Group의 신제품 전시회가 동시에 열렸다. 전시회에선 Shandong Heavy Industry Group 산하 10여 개 기업이 인기 제품과 최신 기술을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이 행사는 주로 그룹 내 하이엔드 대형 트럭, 버스, 발전기, 신에너지 전력 및 기타 분야의 인기 제품과 함께 국제 경쟁력을 갖춘 그룹의 공동 연구개발(R&D) 기술을 홍보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기업들은 다양한 시나리오와 개별 요구에 맞춰 글로벌 고객을 위한 광범위한 통합 제품 포트폴리오 솔루션을 맞춤 제공해야만 고객에게 최대의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말은 잎이고 행동은 열매(Words are the leaf, and actions are the fruit)'라는 아랍 속담이 있다. Shandong Heavy Industry Group은 글로벌 파트너와 손잡고 함께 나아갈 것이며 현지 운영에 뿌리를 내리고, 시장을 개척하며, 브랜드 효과를 높이고, 국제적 상생의 새로운 모델을 함께 창출할 것이다. 실질적인 협력을 통해 전 세계에서 더 많은 아름다운 열매를 맺을 것이며 Shandong Heavy Industry Group은 더 나은 미래를 향해 (글로벌 파트너와) 손을 맞잡고 항해할 것이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