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와 AWS는 기존 전략적 파트너십을 다음과 같이 확장한다.

  • 거의 1,000명의 고객을 위해 클라우드 채택 및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
  • 향후 5년 동안 역할 기반 AWS 자격증으로15,000명의 DXC 전문가를 양성하여 클라우드 전환 기능을 위한 업계 최고의 인재 풀을 구축
  • DXC의 서비스 제공을 클라우드 중심 및 자산 경량 모델로 전환

버지니아주 애슈번, 2023년 11월 21일 /PRNewswire/ -- 포춘지 선정 500대 글로벌 기술 서비스 선도 기업인 DXC Technology(NYSE: DXC)와 Amazon Web Services, Inc.(AWS)는 고객이 현대적인 클라우드 중심 IT로의 여정을 가속화도록 돕기 위해 오랜 관계를 확장한다고 금일 발표했다.

DXC Technology and AWS Take Their Strategic Partnership to the Next Level to Deliver the Future of Cloud for Customers

양사는 거의 1,000명의 DXC 최대 IT 아웃소싱(ITO) 고객과 협의하여 세계 최고의 클라우드로의 여정을 가속화할 것이다. 워크로드를 AWS로 이동함으로써 DXC 고객은 최고 수준의 안정성과 보안은 물론 혁신을 강화하는 동시에 IT 인프라 실행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선도적인 글로벌 시스템 통합 업체인 DXC는 조직 전체에서 혁신과 효율성을 추진하기 위해 AWS를 선호 클라우드 공급자로 선택했다.

DXC의 회장, 사장 겸 CEO인 Mike Salvino는 "AWS와 협력하여 고객의 IT 인프라를 현대화할 수 있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Salvino는 또한 "이 확장된 계약을 통해 당사와 당사의 고객이 핵심 엔터프라이즈 시스템을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하는 것을 가속화하도록 장려합니다. AWS의 선도적인 생성형 AI, 분석, 컴퓨팅, 데이터베이스, 기계 학습 및 스토리지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중요한 워크로드를 현대화하고 성장시킬 수 있는 이상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것입니다. 당사는 이러한 전환 경로가 DXC를 운영 안정성에서 더 높은 성능으로 전환하는 데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AWS CEO인 Adam Selipsky는 "AWS와 DXC는 함께 기업 고객의 가능성을 변화시키고 장기적인 성공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Selipsky는 또한 "클라우드에 의지하는 기업은 새롭고 차별화된 성장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혁신 증가, 비용 절감과 같은 즉각적인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AWS는 DXC와 협력하여 AWS에서 15,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교육함으로써 서비스 제공을 클라우드 중심 모델로 전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다년간의 파트너십 확장의 일환으로 DXC와 AWS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세 가지 핵심 전략 요소를 구축할 것이다.

가속화된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현대화

고객은 점차적으로 핵심 비즈니스 플랫폼을 레거시 IT 아웃소싱의 전형적인 온프레미스 환경에서 클라우드의 유연성, 안정성, 확장성으로 전환하고 있다. DXC와 AWS는 대규모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에서의 마이그레이션 방법론, 솔루션 가속기 및 결합된 전문 지식을 확장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초기 마이그레이션 이후 DXC와 AWS는 이러한 고객과 계속 협력하여 현대화 여정을 지원할 것이다.

인력 전환

AWS와 DXC는 DXC의 클라우드 기술 인재 풀을 크게 확장하고 심화하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두 회사는 역할 기반 교육 및 학습 경험을 활용하여 향후 5년 동안 15,000명의 DXC 전문가를 공동으로 교육하고 인증하기로 약속했다. 이는 DXC가 기존 IT 환경에서 클라우드로 워크로드를 마이그레이션하고 복잡한 IT 자산을 관리하는 선두업체임을 강조한다. 고객은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및 현대화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고도로 교육을 받고 고급 AWS 인증 리소스로 구성된 확장된 벤치에 액세스할 수 있다.

자산 전환

AWS와 DXC는 함께 고객이 AWS가 제공하는 민첩하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클라우드 기술을 선호하여 노후화된 데이터 센터 시설과 IT 자산을 탈피할 수 있도록 고객을 지원한다. 이는 클라우드 도입을 가속화하고 DXC와 고객의 운영 비용을 절감할 것이다. DXC는 또한 기존 데이터 센터 중 일부를 이해관계자에게 매각할 계획입니다.

AWS  DXC 고객, 이해관계자는 전략적 전환 계약에 대응합니다.

Ferrari S.p.A.의 CIO인 Silvia Gabrielle은 "이것은 좋은 소식입니다"라고 말했다. Gabrielle은 또한 "Ferrari는 디자인과 장인 정신의 우수성을 추구하기 위해 기술 혁신을 활용하면서 DXC 및 AWS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두 회사 모두 정보통신기술(ICT) 시스템의 안정성, 보안성, 확장성이 비즈니스에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발전하려는 의지가 계속해서 우리를 북돋아 주기에 이들은 협력하기에 적합한 파트너입니다"라고 덧붙였다.

Lloyds의 COO인 Bob James는 "우리는 DXC 및 AWS와 협력하여 보험 시장에서 수십 년간의 경험과 우리 직원의 전문성, 기술의 힘을 결합하여 고객에게 속도, 에너지, 민첩성 및 탄력성을 결합하면서 첫 번째 디지털 변혁 여정을 지원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Baker Hughes의 최고 기술 책임자인 Anthony Krebs는 "운영 우수성은 세계의 에너지 수요를 충족하는 데 매우 중요하며 Baker Hughes는 에너지를 최대한 활용하여 사람과 지구를 위해 더 안전하고 깨끗하며 효율적인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인프라를 계속해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Hughes는 또한 "업계 선두주자인 AWS와 DXC의 동맹을 통해 당사는 운영 최적화를 더욱 가속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IDC 그룹 부사장인 Rick Villars는 "현대적인 IT 환경은 기업이 고객과의 디지털 참여를 확대하고 데이터를 활용하여 의사 결정을 개선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DXC와 AWS 간의 이 혁신적인 파트너십은 시기 적절한 현대화를 방해하는 가장 큰 장애물인 레거시 인프라 단점, 인력 기술 부족 및 지나치게 자본 집약적인 비용 모델을 해결합니다"라고 말했다.

미래 예측 진술

역사적 사실과 직접적이고 배타적으로 관련되지 않은 이 보도 자료의 모든 진술은 "미래 예측 진술"에 해당합니다. 이러한 진술은 현재의 기대와 믿음을 나타내며, 그러한 진술에 설명된 결과가 달성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이러한 진술에는 수많은 가정, 위험, 불확실성 및 실제 결과가 그러한 진술에 설명된 내용과 상당히 다를 수 있는 기타 요인이 적용되며, 그 중 다수는 당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납니다. 이러한 요소에 대한 서면 설명은 2023년 6월 30일에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DXC 연례 보고서(양식 10-K)의 "위험 요소" 섹션과 후속 SEC 제출물의 업데이트 정보를 참조하세요. 미래 예측 진술에 명시된 목표나 계획이 달성될 수 있거나 달성될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으며, 독자는 해당 진술이 작성된 날짜에만 하는 진술을 과도하게 신뢰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당사는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한 수정 사항을 업데이트 또는 공개할 의무가 없으며 이 보고서 날짜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을 보고하거나 예상치 못한 사건의 발생을 반영할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DXC Technology 소개

DXC Technology(NYSE: DXC)는 글로벌 기업이 미션 크리티컬 시스템과 작업을 실행하는 동시에 IT를 현대화하고 데이터 아키텍처를 최적화하며 퍼블릭, 프라이빗,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전반에서 보안과 확장성을 보장하도록 지원합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과 공공 부문 조직은 DXC를 신뢰하여 IT 자산 전반에 걸쳐 새로운 수준의 성능, 경쟁력 및 고객 경험을 촉진하는 서비스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DXC.com에서 당사가 고객과 동료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Sean B. Pasternak, DXC 기업 미디어 관계(Corporate Media Relations), +1-647-975-7326, sean.pasternak@dxc.com; John Sweeney, 투자자 관계(Investor Relations), +1-980-315-3665, john.sweeney@dxc.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81149/DXC_Technology_Company_DXC_Technology_and%C2%A0AWS_Take_Their_Strateg.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