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사랑의 봉사단과 서울북부보훈지청 임직원들이 행사에 참석한 국가 유공자분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T 사랑의 봉사단과 서울북부보훈지청 임직원들이 행사에 참석한 국가 유공자분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T(대표 김영섭, www.kt.com)는 16일 서울시 도봉구 서울북부보훈지청에서 국가영웅에 대한 존중 문화를 조성하고 확산하기 위해 국가 유공자 40여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KT는 교복, 교련복, 가방, 모자 등 국가유공자의 추억을 되살리는 소품을 활용해 행사에 참석한 국가 유공자 전원의 사진을 촬영하고 즉석에서 인화해 액자에 담아 전달했다.

아울러 KT는 디지털 기기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국가유공자 분들을 위해 스마트폰 및 키오스크 교육, 스마트 뇌활력(VR로 떠나는 추억여행 등) 세션 등의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행사가 끝난 후에는 참석하신 분들께 고급 도시락과 홍삼 등을 제공해 따뜻하고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KT는 노사공동으로 5개의 지방보훈청과 함께 문화 및 여가 생활 지원사업을 진행한 바 있다. 앞으로도 국가를 위한 헌신을 기억하고, 예우하며 보답하는 보훈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사회 구성원들과 함께 노력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K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