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자자들이 이동 중에도 원활한 거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강화된 기능 제공

룩셈부르크, 2023년 11월 15일 /PRNewswire/ -- 업계를 선도하는 핀테크 기업 SquaredFinancial이 투자자의 거래 참여 방식을 최적화하고 원활한 옴니채널(omnichannel) 경험을 맛볼 수 있도록 개편된 올인원(all-in-on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업계에서 18년 이상 다채로운 이력을 쌓아온 트레이딩과 투자 분야의 기술 얼리어답터 중 하나인 SquaredFinancial은 이제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고객 중심 구조를 도입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또 다른 이정표를 세웠다. SquaredFinancial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모바일 앱[https://sqfin.com/platforms/mobile-app/ ]은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용으로 설계되었으며, 사용자는 애플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SquaredFinancial Mobile App

 

SquaredFinancial의 최신 앱이 자랑하는 뛰어난 기능[https://sqfin.com/platforms/mobile-app/ ] 중 하나는 사용자가 단일 앱을 통해 광범위한 투자 서비스와 상품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앱의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탐색 기능은 일반 개인 투자자의 온라인 거래를 단순화해준다. 고객은 이러한 올인원 방식을 통해 거래 계좌, Visa 카드 지갑과 포트폴리오, 자금 이체를 모두 하나의 앱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다.

SquaredFinancial의 설립자인 Philippe Ghanem 최고경영자(CEO)는 "핀테크가 가진 힘과 그것이 주도할 혁신이 우리 업계를 재편할 수 있다고 믿는다"면서 "이는 특히 거래 환경의 혁신을 목표로 하는 SquaredFinancial과 같은 금융 기관에 도전과 동시에 무수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고객을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 두고 생각하며, 개편된 모바일 앱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원스톱 쇼핑에 한 발 더 다가섰다"면서 "사용자는 올인원 거래 솔루션인 이 모바일 앱을 이용해 자금 관리와 Visa 카드 지갑 같은 추가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quaredFinancial의 Philios Petrides 최고제품책임자(CPO)는 "전 세계 온라인 트레이딩 시장이 연평균 6.4%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제 트레이더의 미래 수요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개편은 필수가 됐다"면서 "우리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을 더 잘 이해하고 고객이 누구인지 파악해 그들의 금융 요구 사항을 더 잘 충족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2005년부터 핀테크 및 투자 솔루션 분야에서 확실한 실적을 달성한 SquaredFinancial은 트레이딩에 대한 열정과 업계 지형을 재편하려는 비전을 공유하는 시장의 베테랑과 리더십의 거물들이 이끌고 있으며, 다양한 배경을 가진 투자자의 금융 요구를 충족한다. SquaredFinancial은 최첨단 기술, 데이터, 혁신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하며 규제를 준수하며 거래할 수 있는 길을 찾는 트레이더에게 다양한 금융상품을 제공한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76128/SquaredFinancial_1.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987371/Squared_Financial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