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셀러 판매 제품도 11.11 광군제 할인가로 즐기자~"

- "K-Venue", 한국 내 기업들에 한국 소비자 대상으로 상품 판매할 추가 유통 채널 제공

- 11.11 광군제 동안 "K-Venue" 채널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4천 원 추가 할인

- 일부 입점 셀러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특별 사은품 및 기프티콘 선착순으로 제공

서울, 한국 2023년 11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 글로벌 쇼핑 플랫폼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내 기업들이 "K-Venue"를 통해 자사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히고, 각 브랜드의 인기 상품에도 한국 시간으로 11월 18일 오후 4시 59분까지 진행되는 11.11 광군제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된다고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셀러 판매 제품도 11.11 광군제 할인가로 즐기자

K-Venue는 알리익스프레스가 지난 10월 새롭게 오픈한 채널로 한국 셀러들의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현재 한국피앤지, 애경, 깨끗한나라, 쿤달, 유한킴벌리, 엘지생활건강, 베베숲, 유한양행, 로보락 및 TCL이 K-Venue에 입점해 있다. K-Venue 판매 제품은 한국에서 직접 무료로 배송된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대표는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내 기업들에 추가 상품 유통 및 판매 채널을 제공해 이들 기업이 한국 소비자에서 더 많은 상품 제공 기회를 확보할 수 있도록 K-Venue채널을 출시했다"며, "한국 소비자들이 보다 다양한 상품을 만나보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국내 기업들과 더 많은 협업 기회를 모색하고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K-Venue의 인기 상품으로는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네이처 샴푸 1058ml 2구, 한국피앤지 팸퍼스 기저귀, 애경 LiQ 제트맥스 화이트닝 파워겔 세탁세제, 깨끗한나라 순수소프트롤 휴지, 유한킴벌리 하기스 맥스드라이 팬티, LG생활건강의 테크 호르몬 특유취 액체세제 일반 리필 2L, 베베숲 프리미어 물티슈, 유한락스 욕실청소용 세제, 로보락 Q8 Max Plus 로봇 청소기 등이 있다.

K-Venue에 입점한 모든 브랜드가 이번 11.11 광군절 할인 축제에 참여하며, 소비자들은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국내 발송 상품에만 적용되는 2만 원 이상 주문 시 4천 원 할인되는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일부 브랜드에서는 11.11 광군제 기간 동안 선착순으로 특별 사은품, 상품권 또는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한창 진행 중인 이번 11.11 광군제 기간 동안, 2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5,000원, 5만 원 이상 주문 시 10,000원, 7만 5,000원 이상 주문 시 1만 5,000원, 10만 원 이상 주문 시 2만 원의 할인이 가능하다.

#알리바바그룹(Alibaba Group)

알리바바의 사명은 비즈니스 상의 어려움을 최소화하는 것이다. 미래의 상거래 인프라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고객이 알리바바에서 만나고 일하며 살아가는 세계를 꿈꾸고 있다. 알리바바는 앞으로 102년 동안 번영하는 좋은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알리바바그룹 산하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알리익스프레스(www.AliExpress.com)는 2010년 창립되었으며 전 세계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알리익스프레스를 통해 중국과 세계 각 지역의 제조업체와 유통업체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현재, 알리익스프레스는 18개 언어로 20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