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상단 냉각 절연 패키지 내 V22TG D3GAN으로 새로운 표준 제시  

네스치오나, 이스라엘, 2023년 11월 13일 /PRNewswire/ -- 첨단 질화칼륨(GaN) 전력 전자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두기업 VisIC Technologies Ltd가 많은 관심을 모은 V22TG D3GAN 전력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혁신적인 전력 패키지는 첨단 걸윙식(gull wing, 갈매기 날개형으로 위로 젖혀지게 되어 있는) 납 상단 냉각(top-side cooled) 절연 패키지에 내장되어 자동차 업계에서 성능과 신뢰성 및 다목적성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제시했다. 

VisIC's V22TG D3GAN Advanced Top-Side Cooled Isolated Package

전기 자동차의 미래를 염두에 두고 설계된 V22TG D3GAN은 다양한 첨단 기능을 결합해 탁월한 전력 밀도와 효율성을 자랑한다. 19.7x13.6mm(납 포함)로 작은 공간만을 차지하는 이 소형 전력 패키지는 자동차 제조업체에 시스템 설계와 통합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자동차 AEC-Q101 표준을 대상으로 하는 이 제품은 신뢰성이 높은 서버 전원 공급 장치, 데이터 센터, 태양광 인버터 및 다양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분야에서도 잘 사용할 수 있다.

주요 특징 및 이점

  1. 첨단 납 상단 냉각 절연 패키지: V22TG D3GAN은 혁신적인 납 상단 냉각 절연 패키지에 담겨 있다. 이러한 설계는 탁월한 열 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며, 까다로운 자동차 환경에서 최적의 성능과 안정성을 보장한다. 절연 패키지는 또 추가 절연이 필요하지 않아 조립의 용이성을 제고해준다.
  2. 자동차와 고전압 용량: V22TG D3GAN은 자동차 산업 표준을 충족하기 위해 엄격한 테스트를 거쳤다. 따라서 OBC(on-board charger), 연료 전지,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등 광범위한 자동차 적용에 적합하다. 전압 용량이 650V인 이 SMD 전원 패키지는 고전압 요구 사항을 손쉽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3. 높은 전력 밀도와 낮은 온-저항(on-resistance): 22mΩ의 낮은 온저항을 제공하는 V22TG D3GAN은 뛰어난 전력 밀도를 보이며, 자동차 제조업체가 성능 저하 없이도 더 작고 가벼운 시스템을 개발할 수 있게 지원한다. 이처럼 탁월한 전력 밀도는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에너지 손실을 줄여주는 효과를 낸다.
  4. 다재다능하면서도 쉬운 구현: V22TG D3GAN은 디바이스 병렬연결, 풀 브리지(full-bridge), 하프 브리지(half-bridge) 토폴로지 및 PFC(power factor correction) 회로를 비롯한 다양한 시스템 구성을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이러한 유연성 덕분에 다양한 전력 전자 용도에 원활한 통합이 가능하다.

가용성과 샘플 배송:

VisIC Technologies는 2024년 1분기에 V22TG D3GAN 샘플을 공급할 예정이다. 이러한 조기 출시는 제조업체에게 패키지의 성능과 이점을 직접 평가하고 경험해 보면서 차세대 시스템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게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VisIC Technologies Ltd의 최고경영자(CEO) 겸 공동 설립자인 Tamara Baksht 박사는 "자동차 전력 전자 장치에 중요한 혁신을 가져올 V22TG D3GAN 전력 패키지를 소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이 첨단 전력 패키지는 뛰어난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하고, 새로운 자동차와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다목적성과 구현 용이성을 제공한다. 우리는 V22TG D3GAN이 제조업체의 전기 자동차 채택을 가속화할 수 있게 지원해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VisIC Technologies 소개

VisIC Technologies는 고전력 자동차 솔루션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전기차 애플리케이션용 GaN 전자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기업이다. VisIC Technologies가 만드는 효율적이고 확장 가능한 제품은 GaN에 대한 심도 있는 기술[https://visic-tech.com/gan-based-products/ ] 지식과 수십 년 동안 축적해온 경험이 만들어낸 합작품이다. VisIC Technologies는 에너지 변환 시스템의 크기와 비용을 단계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모든 개발 단계에서 고품질 고객 지원에 전념하고 있다. 또 화합물 반도체 GaN 소재를 기반으로 한 고전력 트랜지스터 제품을 선보이며 비용 효율적인 고성능 자동차 인버터 시스템용 제품을 개발하는 걸 목표로 한다. 

미디어 연락처

Ortal Zanzuri
CFO
VisIC Technologies Ltd.
zanzuri.ortal@visic-tech.com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71558/VisIC_Technologies.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134462/VisIC_Technologies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