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컨트롤러 전문업체인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아시아 총괄 및 한국대표: 한병돈)는 META-DX2C 800G 리타이머를 출시하고, 이를 통해 QSFP-DD(Quad Small Form Factor Pluggable Double Density)와 OSFP(Octal Small Form Factor Pluggable) AEC 케이블 제품의 개발을 가속화하는 방안을 9일 발표했다.

이 리타이머는 하드웨어 레퍼런스 디자인 및 완벽한 CMIS(Common Management Interface Specification)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포함하고 있는 800G AEC 제품 개발을 위한 포괄적인 솔루션으로 지원돼 케이블 제조업체가 개발에 필요한 리소스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META-DX2C 리타이머는 고성능 및 최대 40dB도달 지원가능한 장거리 112G SerDes를 사용하여 고밀도의 하이퍼스케일러(Hyperscaler, 대규모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 인프라 구축에 필수적인 더 얇고 긴 AEC의 설계를 가능하게 한다. 또 마이크로칩은 완전히 검증된 패들 카드 하드웨어 레퍼런스 디자인과 마이크로칩 32비트 PIC32 마이크로컨트롤러에서 CMIS 소프트웨어를 구현하는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다. META-DX2C 콤팩트 리타이머는 고밀도 및 데이터 전송률을 보유해 신호 무결성 문제가 발생하는 고용량 데이터센터 스위치 및 라우터에서 유사한 커넥티비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ags #마이크로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