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환대와 1000 Miglia 스타일의 스포츠 활동, 전문 훈련, 특별한 경관으로 행사 기대감 고조

미들버그, 버지니아주 , 2023년 11월 2일 /PRNewswire/ -- 제4회 1000 Miglia Warm Up USA 개최에 필요한 모든 준비가 마무리됐다. 1000 Miglia Warm Up USA는 미국 내에서 1000 Miglia 브랜드를 공고히 하고, 이탈리아에서 개최되는 레이스 스포츠 부분에 참가할 외국인 크루를 준비시키기 위해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행사다.

 

1000 Miglia Warm Up USA, in the Washington DC area

 

참가 차량은 1000 Miglia Era Car Class와 Post 1000 Miglia Era Car Class란 두 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 참가하게 된다. 첫 번째 카테고리에는 1000 Miglia 스피드 레이스에 참가했던 모델뿐 아니라 이와 같은 시기에 생산됐고, 역사적·스포츠적 가치가 있는 모델들이 참가한다. 두 번째 카테고리에는 1958년 이후 생산된 스포츠카나 그랜드 투어링카나 슈퍼카가 원래 모양대로 참가한다. 크루들을 위해 베테랑(Veteran)과 노비스(Novice)란 두 가지 카테고리도 마련됐다.

개막일인 1일에는 크루 훈련에 전념하는 시간을 갖는다. 크루들은 Summit Point 서킷에서 이탈리아 정규 레이스 규칙을 배우고, 트랙에서 압력 스위치 작동을 테스트하게 된다. 서킷에서와 Summit Point에서 미들버그까지의 로드북 내비게이션(roadbook navigation, 레이싱 등 모터스포츠에서 코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로드북의 지침을 따라 주행하는 것) 시간과 평균 기록이 가장 우수한 크루에게는 Micro 1000 Miglia 트로피가 수여된다.

다음 날인 2일에는 살라만더 리조트(Salamander Resort)와 미들버그 마을을 거점으로 3구간에 걸쳐 길이가 500마일 이상인 Coppa USA 대회가 개최된다.

레이스 첫날 크루들은 셰년도어 국립공원(Shenandoah National Park)을 통과해 버지니아 시골의 매혹적인 포도주 양조장인 Barboursville Vineyards로 난 도로를 따라 일련의 타임 트라이얼(Time Trials, 참가자들이 세트 코스나 일정 거리에서 개별적으로 걸린 시간을 재는 경기)에 도전한다. 이어 이탈리아식 점심을 먹은 후 다시 출발해 150km 구간을 달려 결승점에 도착한다. 3일 금요일에는 Beverly Equestrian 승마 훈련 시설에서 하루의 전반부 일정을 보내고, 오후에는 버지니아의 작은 마을 한가운데서 1대1 챌린지인 '미들버그 트로피(Middleburg Trophy)'가 열린다.

4일 토요일에는 워싱턴 DC 메릴랜드주 베데스다의 Congressional Country Club에서 점심 식사를 마친 후 링컨 기념관(Lincoln Memorial), 미 국회의사당, 백악관을 지나 수도 중심부로 진입한 후 워싱턴 주재 이탈리아 대사관 내 이탈리아 땅에서 퍼레이드를 벌이고 미들버그까지 이어지는 마지막 구간을 주행하게 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1000miglia.it 에서 구할 수 있다.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62199/Mille_Miglia.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62198/Mille_Miglia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