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34회 China Import and Export Fair

우한, 중국 2023년 10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 지난 10월 19일 제134회 China Import and Export Fair(1차) 가 성공적으로 폐막했다. Guide Sensmart는 이 박람회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며 산업용 온도 측정, 야간 투시, 보안 모니터링, 화재 방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신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였다. 동사는 부스 전시, 기술 토론, 그리고 제품 시연 등을 통해 국내외 산업 고객들을 끌어모으며 회사의 기술 발전을 효과적으로 보여줬다.

Guide Sensmart at the 134th China Import and Export Fair

Guide Sensmart의 최신 홍보 제품인 소방관용 열화상 카메라는 시연해 본 현장 참관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 혁신적인 제품은 고해상도, 대형 화면, 다양한 상황, 열분석 능력, 그리고 높은 수준의 방호를 결합한다. 또한 화재 현장에서의 높은 온도, 습도, 연기 등 극단적인 상황이 야기하는 문제들을 극복한다. 이 카메라는 소방관들이 그들이 처한 환경을 빠르고 정확하게 분석하고 화재를 포착하고 고립된 사람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줌으로써 더 효율적이고 안전한 화재 대응책을 제공한다.

Big 5 Global 2023 Invitation Letter

한편, 12월 4일부터 7일까지 두바이 세계 무역센터에서는 Big 5 Global 2023이 개최된다. Guide Sensmart는 해당 박람회에서 블록버스터 제품과 공조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1홀 중앙 50번 부스에서 적외선 열 화상 이미지 처리를 체험해 볼 수 있다.

Guide Sensmart 소개

Guide Sensmart는 전 세계 70개 국가와 지역에 마케팅 서비스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체계적 적외선 열화상 이미징 제품을 제조한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guideir.com/을 참고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