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ll Energy Australia 2023서 차세대 재생 가능 에너지 솔루션 출품

멜버른, 호주 2023년 10월 27일 /PRNewswire=연합뉴스/ -- 인버터 및 에너지 저장 시스템 공급의 선두 주자인 Sungrow가 All Energy Australia 2023에서 차세대 수랭식 에너지 저장 시스템을 포함한 최신 재생 가능 에너지 솔루션을 선보였다. 소개된 제품은 가정용 하이브리드 인버터 및 배터리인 PowerTitan, PowerStack 등 다양하다. 동사의 역동적인 태양광 전기차 충전 솔루션은 지역 재생 가능에너지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호주의 2050 순 배출 제로화 목표를 달성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너지 저장 개발을 선도하는 PowerTitan 2.0 PowerStack 시리즈

Sungrow는 박람회에서 차세대 수랭식 에너지 저장 시스템인 PowrTitan 2.0과 PowerStack 제품군을 선보였다. 전력 전자, 전기 화학 및 파워 그리드를 전문적으로 결합한 이 시스템은 참관객과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실용 규모의 에너지 저장을 위한 최신 혁신품인 PowerTitan 2.0은 20 피트 길이의 컨테이너 내에 5MWh 배터리와 2.5MW PCS를 탑재하여 314Ah의 고용량 셀을 자랑한다. Sungrow는 또한 안전하고 안정적인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이동과 에너지 저장소의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EMS3000 에너지 관리 시스템 솔루션을 출시하였다.

PowerStack 500CS와 200CS는 상업 및 산업용(C&I) 에너지 저장 시스템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는 등 호주의 산업단지와 상업 건물의 에너지 변환을 촉진시킬 수 있다.

클린 에너지의 삶에 힘을 더하는 최신 가정용 에너지 솔루션

Sungrow는 또한 금번 박람회에서 새로운 가정용 고용량 단상 하이브리드 인버터인 SH8.0R과 SH10RS 및 배터리를 소개했다. 이 제품은 10밀리초 내 자연스러운 변압, 개선된 디자인, 디지털 에너지 관리 플랫폼 iSolarCloud, 다중 안전장치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은 방해받지 않고 고품격의 편안한 가정생활을 즐길 수 있다.

빠르고 걱정 없는 충전이 가능한 선도적인 180kW 직류 전기차 충전기

또한 Sungrow는 180kW 통합 직류 고속 충전기인 IDC180E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높은 수준의 보안, 최상의 효율, 저소음, 절감된 운영 및 관리 비용 등 사용자 친화적인 혁신 기술을 포함하고 있어, 차량 소유주의 충전 경험과 운영자의 매출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Sungrow는 Hive Battery Development와 3GWh 규모의 전략적 파트너십, Penske와 250MWh에서 300MWh의 전지전력저장시스템 공급 계약, Solar Juice와 600MW, Raystech와 500MW 규모의 판매점계약을 체결했다.

Sungrow의 호주 지사장인 Joe Zhou는 "파트너들의 신뢰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 Sungrow는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제품과 효율적인 프로젝트 납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한편 호주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재생 가능 에너지 개발을 위해 우리의 그리드 연결 GPS 전문 제작팀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그리드 연결을 지원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Sungrow 소개

Sungrow Power Supply 주식회사(이하 Sungrow)는 2023년 6월 기준, 전 세계에 405GW에 달하는 전력을 설치한 투자 매력도가 가장 높은 인버터 회사다. 1997년 Cao Renxian 대학교수가 설립한 이 회사는 업계 최대 규모의 전담 연구개발팀과 다각화된 제품군으로 업계를 선도하며, 실용 규모, 상업용, 산업용, 가정용 태양광 인버터 솔루션 및 에너지 저장 시스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해상 태양광 발전소 솔루션, 저속 전기차 운행 솔루션, 전기차 충전 솔루션과 재생 수소 생산 시스템을 제공한다. 26년의 태양광 업력을 바탕으로 한 Sungrow의 제품은 세계 150개국에 전력을 지원한다. Sungrow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www.sungrowpow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