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DA 인터랙트 회의에서 턴바이오의 ERA  eTurna 기술, 접근 방식  계획을 검토하여 IND 향한 길을 열다
  • 업계 세포 재생 치료의 발전을 선도하는 기업

캘리포니아주 마운틴뷰, 2023년 10월 26일 /PRNewswire/ -- 치료가 불가능한 노화 관련 질환에 대한 새로운 mRNA 의약품을 개발 중인 세포 회춘 기업인 바이오테크놀로지스(Turn Biotechnologies) 피부 세포를 재생하는 치료법의 진행 상황과 계획을 검토하기 위한 FDA 규제자문위원회(Initial Targeted Engagement for Regulatory Advice on CBER producTs, 이하 INTERACT) 회의에서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

회의에서는 손상된 피부를 세포 수준에서 복구하여 피부의 완전성을 개선하고 염증과 세포 노화를 줄이는 최초의 치료제가 TRN-001 앞으로 나아갈 길에 초점을 맞췄다. 이번 인터랙트 회의의 결과는 바이오가 세포 재생 치료제를 임상시험에 도입하는 최초의 기업이 있는 유리한 위치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이오의 CEO 안야 크래머(Anja Krammer) " 바이오의 TRN-001 개발 접근 방식과 FDA 검토자들의 의견이 일치한다는 사실에 만족했습니다. IND 제출을 위해 노력하면서 전임상 작업을 발전시킬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말했다.

TRN-001 세포의 젊은 기능을 회복하도록 설계된 바이오의 독점적 ERA 기술인 mRNA 기반 플랫폼을 사용하여 개발되었다. 치료법은 신체의 특정 조직에 약물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표적화하도록 설계된 회사의 eTurna 지질 입자 운반체 시스템을 사용하여 전달된다.

 바이오테크놀로지스(TURN BIOTECHNOLOGIES) 소개 

바이오(Turn Bio) 세포 단계에서 조직을 복구하고 혁신적인 약물 전달 시스템을 개발하는 중점을 두고 있는 전임상 단계 기업입니다. 회사의 독점 특허 mRNA 플랫폼 기술인 ERA™는 후성유전체에서 노화 현상을 방지함으로써 최적의 유전자 발현을 복원합니다. 이는 질병을 예방, 치료하고 조직을 치유, 재생하는 세포의 능력을 회복시킵니다. 불치성 만성 질환을 치료하는 도움이 됩니다. eTurna 전달 플랫폼은 제품 고유의 방식으로 약물을 특정 기관, 조직 세포 유형에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이오테크놀로지스는 현재 피부학 면역학적 증상을 치료하는 맞춤형 치료법에 대한 전임상 연구를 마무리하고 있으며, 안과, 퇴행성 관절염 근육계 관련 치료법을 개발 중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turn.bio에서 확인할 있습니다.

추가 정보 문의를 위한 연락처:

마르티네즈(Jim Martinez), 라이트스토리그룹(rightstorygroup)
jim@rightstorygroup.com 또는 (312) 543-9026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1935529/4358848/TURN_LOGO_HI_RES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