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뤼셀 , 2023년 10월 24일 /PRNewswire/ -- 선도적인 글로벌 임원 서치 및 리더십 컨설팅 회사인 Amrop이 전략적 사업 확장 차원에서 스페인 마드리드에 새로운 사무소 개설을 발표했다. 이번 결정은 유럽 및 중동과 아프리카(EMEA) 전역에서 성장하면서 기존 현지 임원 서치 환경 개선에 나서고 있는 Amrop에게 중요한 이정표가 될 전망이다.

기술과 사모펀드 업계에서 지역과 글로벌 조직을 이끌며 풍부한 경험을 쌓아온 기업가 Oscar Garcia Velasco가 이끌게 될 Amrop Spain 팀은 고객 중심의 임원 서치 및 리더십 자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지와 지역 에너지 업계에서 명성이 높은 최고위급 임원이자 기업가인 Partners Isabel Reija와 은행·소매·물류·유통·사모펀드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쌓은 노련한 임원 서치 파트너인 Carmen Tuñas가 Oscar가 이끄는 팀에 합류했다. 이 팀에는 또 Amrop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쌓은 성공적인 기업가이자 서치 전문가로, 지난 9년 동안 Amrop 글로벌 이사회의 일원이자 과거 Amrop 파트너십 의장을 지낸 Federico Cuneo도 합류했다. Federico는 Amrop Spain의 의장 겸 수석 글로벌 파트너로 일하게 된다.

 

글로벌 Amrop Partnership SC의 Annika Farin 의장은 "지난 3년 동안 스페인은 구조적 변화와 투자 및 역동적인 고용 시장에 힘입어 유로존의 성장을 주도해 왔다"면서 "이러한 긍정적인 경제 환경에서 많은 기회를 발견할 수 있어 지금이 바로 Amrop이 스페인 시장에 진출하기에 적기라고 본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Amrop Spain은 고위급 인재 확보 및 평가 분야에서 확보한 강력한 글로벌 역량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팀과의 협업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Amrop Spain이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는 다음과 같다.

  • 최고 경영진과 리더를 발굴하고 채용하기 위한 임원 서치
  • 전략적 의사결정을 지원하고 조직 성과를 촉진하기 위한 리더십 자문
  • 이사회 효율성 향상을 위한 이사회와 기업 거버넌스 자문
  • 잠재력이 큰 인재의 강력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기 위한 승계 계획

Amrop Spain은 대고객 서비스에 인공지능(AI) 기반 기술을 적용해 전통적인 인재 서치 솔루션 제공 방식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서치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의사결정을 개선하며 고객과의 효율성을 높이는 등 스페인 내 임원 서치 업계 운영 방식을 혁신하는 게 목표다. 

Amrop Spain의 Oscar Garcia Velasco 상무이사는 "항상 발전하려는 우리의 헌신적 노력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은 스페인 사업의 순항을 이끌 것"이라며 "우리 팀은 스페인 리더십 서비스 부문에 혁신적이고 활기찬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는 스페인 조직과 협력해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개발함으로써 궁극적으로 Amrop이 이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스페인과 라틴아메리카에서 더 큰 성장과 성공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기대했다.

Amrop의 새로운 마드리드 사무소 주소는 C. José Abascal 56, 2da. planta, 28003, Madrid, Spain이다.

홈페이지: www.amrop.es 

Amrop 소개

Amrop은 글로벌 리더십 컨설팅 회사로, 임원 서치 및 이사회와 리더십 자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민첩한 조직을 대상으로 국경을 초월해 전 세계 시장에서 능숙하게 일할 수 있는 차세대 리더를 발굴하고 포지셔닝하는 데 필요한 조언을 제공한다. 1977년에 설립됐으며, 아시아와 EMEA 및 미주 지역 55개국에 68개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The Amrop Partnership SC, Rue Abbé Cuypers 3
1040 Brussels, Belgium, T. +32 471 733 825, E. contact@amrop.com, Brigitte Arhold, COO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55576/Amrop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