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보 트레이더는 50달러부터 카피 트레이딩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지원 결정

-- Vantage 설문조사 결과, 활성 트레이더의 60% 이상이 카피 트레이딩 경험 원해

포트빌라, 바누아투 2023년 10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 다중 자산 브로커(Multi-asset broker))인 Vantage Markets[https://www.vantagemarkets.com/?utm_source=tmbtpr01&utm_medium=prelease&utm_campaign=awareness&utm_content=text&ls=global_global_en_tmbtpr01_prelease_awareness_text_ct2_gy2 ]가 최근 실시한 고객 설문조사에서 60%가 넘는 활성 트레이더가 Vantage 앱에서 카피 트레이딩(copy trading)을 시도해 보고 싶다고 밝혔다. 카피 트레이딩이란 타인의 포지션을 카피, 즉 그대로 따라 해서 같은 포지션으로 자동으로 거래하는 걸 말한다.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19.7%는 카피 트레이딩에 익숙하지 않지만 이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응답자의 47.5%는 이와 관련해 더 매력적인 인센티브와 프로모션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답했다.

Vantage enables more novice traders to experience Copy Trading from US$50

Vantage는 이번 조사 결과를 토대로 23일부터 최소 예탁금 요건을 미화 200달러에서 50달러로 대폭 낮췄다.

Lian Jie 어시스턴트 앱 마케팅 책임자는 "고객들은 최소한의 비용으로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서 "이를 감안한 최소 예치금 인하를 통해 고객들이 카피 트레이딩에 대해 더 알아보고, 그것을 트레이딩 전략의 일부로 삼을 수 있게 진입 장벽을 낮췄다"고 말했다.

Lian Jie, Assistant App Marketing Director, Vantage

또한 설문조사에 참여한 상당수의 초보 카피 트레이더는 Vantage 카피 트레이딩 환경 내에서 추가 교육 자원을 제공받는 데 관심이 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따라 Vantage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일련의 교육 프로그램과 사용자 지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러한 자료는 카피 트레이더가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자료에는 계좌 개설부터 카피 트레이딩 기초와 고급 트레이딩 도구를 다루는 방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를 학습하는 데 필요한 단계별 지침이 포함될 예정이다.

Jie는 "사용자 만족도는 우리 업무의 중요한 부분이며, 앱 사용 고객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의 트레이딩 요구와 경험을 파악할 수 있었다"면서 "추가 교육 자료는 초보자부터 숙련된 트레이더까지 모든 트레이더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Vantage 소개

Vantage(또는 Vantage Markets)[ https://www.vantagemarkets.com/?utm_source=tmbtpr01&utm_medium=prelease&utm_campaign=awareness&utm_content=text&ls=global_global_en_tmbtpr01_prelease_awareness_text_ct2_gy2 ]는 고객에게 외환, 원자재, 지수, 주식, 상장지수펀드(ETF), 채권 차액결제거래(CFD) 거래를 위한 민첩하고 강력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중 자산 브로커다.

13년 이상 시장의 업력을 자랑하는 Vantage는 단순한 브로커가 아니다. Vintage는 신뢰할 수 있는 거래 생태계, 수상 경력에 빛나는 모바일 트레이딩 앱[https://vfxapp.onelink.me/UxDH/pr4pt07f ]과 사용자 친화적인 트레이딩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제대로 트레이딩 기회를 포착할 수 있게 지원한다. App Store나 Google Play에서 Vantage 앱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trade smarter @Vantage

면책조항

카피 트레이딩 기능에는 위험이 내재하며, 상당한 손실을 입을 수 있다. 따라서 이 기능을 사용하기 전에 자신의 재무 상태와 위험 성향을 신중하게 고려해 볼 것을 권장한다. 과거 실적이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카피 트레이딩에서 수익을 보장할 수 없다. 카피 트레이딩에 참여할지 여부는 전적으로 회원 본인이 결정이며, 회원 본인의 행동으로 인한 결과에 대한 책임 역시 전적으로 회원 본인에게 있다. 우리 플랫폼이 서비스로 카피 트레이딩을 제공하지만, 우리는 투자 조언이나 추천을 하지는 않는다. 카피 트레이딩에 대한 투자 운용과 선택은 전적으로 회원의 책임이다. 당사 플랫폼에서 카피 트레이딩을 이용함으로써 회원은 본 면책조항을 읽고 이해했으며, 당사 서비스에 명시된 이용약관에 동의했음을 인정한 것으로 간주한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