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먼, 중국 2023년 10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 태양광 인버터 및 에너지 저장 솔루션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Xiamen Kehua Digital Energy Tech CO., Ltd(이하 Kehua)가 S&P Global Commodity Insights가 최근 발표한 2022년 출하량 기준 에너지 저장 인버터(PCS, 전력변환장치) 공급업체 순위에서 4위에 올랐다. 이는 Kehua가 재생 에너지 분야에서 전문성과 역량을 발휘하면서 전 세계 고객들로부터 점점 더 높은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는 걸 반증해주는 의미 있는 성과로 풀이된다.

최근 몇 년 사이 에너지 저장 산업에는 전례 없는 사건들이 벌어지고 있다. 예를 들어,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불안정성, 전력망 지원의 불안정성, 기술의 빠른 반복 수행으로 인해 싱긴 불일치 등의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것이다. 이런 가운데서도 Kehua는 전력 전자 업계에서 35년간 쌓아온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업계의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고효율의 안정적인 풀 시나리오(full-scenario) PV+ESS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이는 약 32만 평방미터에 달하는 Kehua의 4개 생산 기지의 안정적인 생산 능력 덕분이다. 또한 2000명 넘는 엔지니어를 보유한 강력한 R&D 역량은 Kehua를 재생 에너지 솔루션에 투자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이상적인 선택지로 만들고 있다.

'안전(Safe) , 스마트(Smart), 단순(Simple)'이라는 일관된 3S 설계 철학을 고수하는 Kehua의 PV와 에너지저장시스템(Energy Storage System, ESS) 제품은 주거, 상업과 산업(C&I) 유틸리티 등 광범위한 시나리오에 활용이 가능하다. 이러한 솔루션은 전 세계에서 응용 가능하다는 점이 확인되면서 인정을 받았다.

- 주거용 시나리오에 관한 한 Kehua iStoragE 시리즈 올인원 주거용 ESS는 첨단 기술과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외관 디자인으로 iF Design Award 2023을 수상하고,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22 최종 후보에 선정되는 등 뛰어난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

-3S-EStore Smart C&I ESS는 고에너지 밀도 설계를 채택해 전체 수명 주기 동안 최적의 LCOS를 보장하고, 투자의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개선한다.

-3S-EStation으로 대표되는 유틸리티급 솔루션은 설치와 통합운영관리(O&M) 프로세스를 간소화해 건설 주기를 단축하고, 전체 비용을 절감해 고품질 사회 경제 발전을 촉진한다.

iStoragE series all-in-one residential ESS

 

The First 100MW-Scale Liquid Cooling Energy Storage Project in China

 

The Largest BESS Project in Brazil

Kehua는 우수한 제품 개발을 위한 헌신적 노력을 지속함으로써 기술과 시장에서 쌓아온 우위를 최대한 활용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ESS와 관련된 규제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면서 에너지 저장 산업의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지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출처: Kehua Digital Energy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