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남아 주요 Packaging Expo로서 22~24일간 열려

-- 2023년 마지막 현장 구매 기회

상하이 2023년 10월 24일 /PRNewswire=연합뉴스/ -- RX(Reed Exhibitions)가 기획하는 동남아시아 최초의 대규모 포장 산업 엑스포 WEPACK ASEAN이 쿠알라룸푸르에 위치한 말레이시아 국제 무역 전시 센터에서 11월 22~24일 동안 개최된다. 해당 행사는 골판지 포장, 유색 상자, 디지털 인쇄, 종이 포장 공정을 전시하는 말레이시아 지역 최고 행사다.

20년의 업계 경험을 바탕으로 중국 국제 골판지 전시회(China International Corrugated Exhibition, SinoCorrugated)를 기획했던 팀이 이번 WEPACK ASEAN의 기획을 맡았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1만 제곱미터에 달하는 부지에서 중국을 비롯한 세계 각지의 유명 출품자 200여 명이 모인다. 행사는 3일 간 진행되며 4천 명 이상의 방문객이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말레이시아 골판지 상자 제조사 협회(Malaysian Corrugated Carton Manufacturers' Association, MACCMA), 말레이시아 투자개발청(Malaysian Investment Development Authority, MIDA), 말레이시아 전시 컨벤션 뷰로(Malaysia Convention & Exhibition Bureau, MyCEB)도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WEPACK ASEAN 2023 will be held from Nov.22nd-24th in Malaysia

포장 산업망의 7가지 요소에 주력하여 지역 선두 기업의 효율성 및 비용 절감 촉진

판지 포장의 핵심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동남아시아가 첨단 포장 솔루션으로 수요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WEPACK ASEAN에서는 가치 기반의 간소화된 첨단 기술과 장비를 보유한 200명 이상의 출품자를 집중 조명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재 동남아시아 지역의 판지와 유색 상자 제조사, 인쇄소 및 제지 공장에서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

·  지능형 판지 생산

·  통합 인쇄 및 생산 후 공정

·  에너지 절감 및 배출량 감축

·  판지 사전 인쇄

·  소규모 배치 맞춤 생산 및 디지털 인쇄

·  스마트 물류, 창고관리 및 공장 자동화

·  생지 공동 구매 및 관리

이들 영역은 린 생산과 효율성 증대를 목표로 하는 지역 산업의 역량을 증진하기 위한 것이다.

WEPACK ASEAN 2023 will be held from Nov.22nd-24th in Malaysia

동남아시아 골판지 포럼 – 동남아시아 산업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 제시

11월 23일 오후, RX와 MACCMA가 동남아시아 골판지 포럼(Southeast Asia Corrugated Forum)을 공동 개최한다. 이번 서밋은 SinoCorrugated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World Corrugated Forum의 미션에 따라, 각 기관과 언론, 업계 관계자, 포장 제조사, 장비 제조사, 자재 공급사, 기타 업계 리더가 한 자리에 모이는 대표 산업 행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세계 각지의 권위 있는 전문가 10여 명으로 구성된 패널이 동남아시아 제지 포장 산업의 궤적, 골판지 포장 장비 솔루션, e커머스 포장의 성장 등의 주제를 논의하며 국제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WEPACK ASEAN 기술 세미나첨단 포장 기술 전시

방문객들은 11월 22~23일 동안 WEPACK ASEAN 기술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는 중국을 비롯한 동남아시아 지역의 정상급 전문가들이 업계 최신 기술을 공개하여 포장 공정을 무료로 교육하는 동남아 최초의 주요 오프라인 행사가 될 예정이다.

MACCMA 연례 회의동남아시아 최고의 골판지 제조 네트워킹 행사

말레이시아 골판지 상자 제조사 협회는 11월 23일 저녁 쿠알라룸푸르에서 연례 회의를 개최한다. 동남아 골판지 산업을 대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약 60여 명의 협회 회원이 모여 다양한 의견을 교류할 예정이다.

11월 22일~24일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2023년 마지막 구매 기회를 잡고 WEPACK ASEAN의 성공적인 시작을 목격할 기회이다!

문의처: Oliver Zhang, oliver.zhang@rxglobal.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