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Belt and Road Forum for International Cooperation에서 다양한 부문의 협력을 약속

베이징 2023년 10월 23일 /PRNewswire=연합뉴스/ -- Unilumin Group의 Daoren Yuan 부회장이 "Unilumin Group은 사우디아라비아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심화된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다"라며 이번 협약 체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제3차 Belt and Road Forum for International Cooperation이 지난 10월 17일과 18일 양일간 베이징에서 개최됐다. LED 업계를 선도하는 Unilumin Group은 이번 회담에서 사우디아라비아의 엔터테인먼트 산업 및 체험형 디지털 경제 발전을 위한 스포츠, 영화, 문화 및 기타 부문의 공동 협약을 체결했다.

Unilumin Group은 하드웨어와 디지털 콘텐츠, 소프트웨어 제어 시스템 및 인간-기계 상호작용 기술의 통합을 바탕으로 디스플레이와 조명을 하나로 결합한 LED 디지털 메타사이트 솔루션을 전 세계 국가에 공급하고 있다.

최근 미국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에 위치한 MSG Sphere[https://www.thespherevegas.com/ ]는 환상적인 디스플레이로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도 2022년 기네스 기록을 수립한 직경 35미터의 대형 구체 LED 스크린을 만나볼 수 있다. 이 프로젝트에서 Unilumin Group은 창의적 디자인, 맞춤형 LED 스크린 모듈, 구체 스크린용 디지털 콘텐츠 등 구체 LED 스크린을 위한 완벽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했다.

Daoren Yuan 부회장은 "스포츠, 문화, 영화, 오락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우디아라비아와의 협력을 통해 상호 이익을 증진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Unilumin Group의 주요 시장 중 하나인 사우디아라비아와의 파트너십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Unilumin Group은 또한 160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 전후를 아우르는 완벽한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고 전 세계에서 '8시간 서비스 주기'에 기반한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Unilumin Group은 글로벌 기업으로서 2022 카타르 월드컵, 2018 러시아 월드컵 및 인디언 프리미어 리그, 아라비안 걸프컵, 모로코 1부 리그 등 다양한 국제 행사에 자사의 LED 기술을 공급하며 '일대일로' 플랫폼에서 문화 관광 산업, 스마트 시티 및 스포츠 산업의 발전을 촉진했다.

중국은 지난 10년간 150개 이상의 국가 및 30개 이상의 국제 조직과 협력 협정을 체결했다. Unilumin Group은 최첨단 글로벌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전 세계에 LED 메타사이트 솔루션 관련 기술 및 전문지식을 공급할 것이다.

출처: Unilumin Group., Ltd.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