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크는 2027년까지 다음 리튬 컨버터를 제작하고 통합 리튬 공급망을 발전시키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  테크는 현재 최종 후보 명단에 오른 온타리오 지역의 평가를 완료하고 있습니다.
  •  테크는 당사의 캐나다 사무실을 온타리오 토론토로 옮겼습니다.

토론토, 2023년 10월 20일 /PRNewswire/ -- 2030년이 끝날 때까지 당사의 전략적 비전을 실현하려는  테크 리튬 주식회사(Rock Tech Lithium Inc., TSXV: RCK) (OTCQX: RCKTF) (FWB: RJIB) (WKN: A1XF0V) (이하 '당사' 또는 ' 테크') 당사의 캐나다 컨버터를 위해 계획을 가속하려 결정했습니다. 당사의 유럽 컨버터 프로젝트에서 엔지니어링과 계획 전문성을 적용하려는 당사는 2027년에 생산을 시작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테크는 캐나다 본사를 온타리오주로 이전하였으며 이는 2023 10 1일부터 시행된다고 발표했습니다.

"350,000시간이 넘는 엔지니어링 시간과 4,000 유로를 투자하여 당사는 독일의 구벤 컨버터 프로젝트를 높은 수준으로 성숙하게 만들었습니다. 전체 컨버터를 위해 마무리된 기본 엔지니어링 당사의 국제 조달과 실행 파트너는 완료된 엔지니어링의 최소 80퍼센트를 캐나다의 리튬 변환 공장 개발로 이전하도록 당사를 멋진 위치로 가게 해주었습니다."라며 테크의 최고 운영 책임자인 클라우스 슈미츠(Klaus Schmitz) 설명했습니다.

전략실행팀은 현재 최종 후보 명단에 오른 서드베리, 니피싱의 선더베이 지구와 리즈 앤드 그렌빌 구역의 현장 평가를 끝내기 위해 온타리오에 있습니다. 기술, 경제, 수송 지속 가능성을 위해 150개가 넘는 선택 기준이 검토되고 있습니다. 현지 지역사회의 이해관계를 이해하고 해결하기 위해 정치적 이해관계자 허가하는 당국과 논의가 추가로 진행되었습니다.

" 테크는 기술과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성장 스토리 자체입니다. 저희는 당사의 변환 발자국을 고향인 캐나다의 시장으로 확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지금이 바로 2019 연구로 시작한 위로 쌓아 올리며 도입을 시작하기 적절한 시기입니다."라며 더크 하르베케(Dirk Harbecke) 테크 회장 최고경영자는 덧붙였습니다. "이제 추가 보조금을 적용한 구벤의 기본 엔지니어링 완료 캐나다 정부 당국과 업계 파트너와 진행한 당사의 협상에 지대한 관심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지난 수년 동안, 테크는 40명이 넘는 국제 전문가로 구성된 팀을 모았으며 이는 호주의 리튬 처리 전문가, 독일의 업계 엔지니어 캐나다의 광산 전문가를 포함합니다. 팀은 다양한 리티아 휘석 농축물로 여러 시험작업을 완료했으며 자체 타사의 공급 원료 처리를 선보이는 성공하였습니다. 추가로, 테크 부산물의 95퍼센트는 건설 업계에서 저탄소 대체제로 시멘트 기타 고가치 적용 요소에 사용할 있어 테크를 부산물 활용 분야의 나타날 리더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추가로, 배터리 재활용 파트너와 캐나다에서 공존하는 옵션이 분석되고 있습니다.

이사회를 대표하여,
더크 하르베케 회장 최고경영자

 테크 소개

테크는 전기차 배터리용 리튬 수산화물을 생산하는 임무를 수행 중인 캐나다 독일에서 운영 중인 청정기술 기업입니다. 당사는 당사에서 제안한 리튬 수산화물 상업 컨버터 독일 구벤의 정제 시설부터 시작하여 고객의 앞에서 리튬 컨버터를 제작하여 공급망 투명성과 적시 전달을 보장하기 위해 계획하고 있습니다. 깨끗한 모빌리티 역사에 있어 가장 긴급한 차이를 좁히기 위해 테크는 업계에서 가장 강력한 하나를 모았습니다. 당사는 엄격한 환경, 사회 정부 표준을 채택했으며 더욱 증가하는 효율성 지속 가능성을 목표하는 독점 정제 과정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테크는 캐나다 온타리오 선더 베이 광산 지구(Thunder Bay Mining District) 있는 당사의 전액 출자된 조지아 레이크 리티아 휘석 프로젝트에 더해 이를 책임감 있게 생산하는 다른 광산에서 원자재를 공급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장래에 당사는 또한 폐기된 배터리에서 원자재를 공급하는 것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테크의 목표: 루프 리튬 제품 시스템을 만드는 것입니다. www.rocktechlithium.com

자세한 정보
안드레 만델(André Mandel), 휴대전화: +49 (0) 2102 89 41 116 또는 이메일: amandel@rocktechlithium.com,
테크 리튬 주식회사, 2400-333 Bay Street, Toronto ON M5H 2T6, Canada

TSX 벤처 거래소 또는 규제 서비스 제공자(TSX 벤처 거래소 정책에 정의된 용어)  릴리스의 적절성 또는 정확성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진보적인 정보 관련 충고성 참조

보도 자료에 포함된 특정 보고는 해당하는 보안법에 따라 '진보적인 정보'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서 '진보적인 보고' 언급됩니다. 역사적 사실에 대한 보고를 제외한 기업이 발생할 것이라 예상하는 상황, 결과, 성과 또는 발전 사항을 설명하는 모든 보고는 진보적인 보고입니다. 보도 자료에서 사용된 경우 '기대', '예상', '계획', '예측', '생각', '평가', '의도', '목표', '프로젝트', '예견', ' 있다', ' 예정이다', ', '한다', ' 것이다', ' 있다' 등의 단어나 이에 대한 부정적인 버전 다른 유사 표현은 진보적인 보고를 식별하기 위한 것입니다. 특히, 보도 자료는 조절 결정 성과, 예상되는 건설 해당 비용, 일정과 완료 일자, 자본 시장 기타 재정 자원에 대한 접근, 중간 최종 리튬 제품의 공급 수요, 제공, 그리고 비용 수준 변동성, 향후 교환 금리, 일반 사업 경제적 조건, 개발, 탐구 운영 활동의 비용 결과, 사업에 필요한 공급 기타 장비를 조달하는 테크의 능력, 그리고 기술적 데이터, 전망, 견적 연구의 정확성 신뢰성, 테크의 당사 사업 전략, 개발 탐구 기회 프로젝트와 당사의 조직 자산을 위한 관리 기획 목적과 관련된 의견, 믿음 예상과 관계된 진보적인 정보를 포함합니다.

이들의 본질에 의한 진보적인 보고는 가정에 기반하고 있으며 알려진 것과 알려지지 않은 리스크, 불확실성 기타 요인을 포함하며 이는 실질적인 결과가 진보적인 보고와 물질적으로 다르게 만들 있습니다. 또한 여기에는 진보적인 보고와 물질적으로 다른 실질적인 결과를 유발하는 다른 요인이 있을 있으며 이는 시기적절한 때에 제공 사항 공개에 대한 조건을 만족하지 못하거나 아예 맞추지 못할 가능성, 제공 사항과 관련된 필요한 승인을 받는 실패할 가능성, 이용할 있는 기회 프로젝트(컨버터 프로젝트 조지아 레이크 프로젝트 ) 투자하는 필요한 추가 자금에 접근하는 당사의 능력에 영향을 있는 해당하는 보안 규제 당국 또는 알려졌거나 알려지지 않은 리스크와 불확실성으로 가득한 당사의 가장 최근 관리에 대한 논의 분석, 그리고 연간 정보 형태로 논의된 리스크, 불확실성 기타 요인을 포함합니다.

진보적인 보고에서 예상한 이러한 사건 어떠한 것도 일어나거나 발생할 것으로 보장할 없으며 당사는 독자가 이러한 진보적인 보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을 것을 경고합니다. 당사는 새로운 정보, 가정에 대한 변경 사항, 향후 사건 또는 밖의 사항이 해당하는 법에 따라 필요한 범위를 제외하고 진보적인 보고의 어떤 부분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를 지거나 의도가 없습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