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명과학헬스케어 부문 강화 목적

미국 뉴욕, 인도 노이다, 2023년 10월 19일 /PRNewswire/ -- 글로벌 소프트웨어ᆞ서비스 공급업체 PureSoftware가 생명공학ᆞ헬스케어 기술 업계에서 잘 알려진 베테랑 Steve Rosenberg를 자문위원로 위촉했다고 발표했다. 업계에서 40년 이상 경력을 쌓아온 Steve는 환자 중심의 임상 관리에 통합적 접근법과 혁신을 추진하는 데 많은 경험을 갖고 있다.

 

Steve는 현재 임상실험용 환자 중심 데이터 수집을 전문으로 하는 선두 eClinical 플랫폼 uMotif의 CEO 겸 이사로 재직하고 있다. Oracle Health Sciences의 선임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로 재직하는 동안에는 환자 중심 임상 관리에 대한 업계의 접근법을 재정립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의 개발 및 배포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기도 했다. 이전에는 2010년 Oracle이 인수한 Phase Forward가 도입한 통합형 임상기술 제품군의 개발에도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PureSoftware 설립자 겸 최고전략책임자(CSO)인 Anil Baid는 "Steve를 자문위원으로 맞이하게 된 PureSoftware는 생명과학기술산업에 크게 기여한 리더의 전문성을 확보하게 되었다"면서 "Steve의 풍부한 경험과 진취적 접근방식은 생명과학과 헬스케어 가치사슬을 혁신하려는 우리의 노력과도 완벽하게 들어맞는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Steve의 통찰력은 급변하는 업계에서 우리 클라이언트들이 직면하고 있는 가장 복잡한 도전과제를 해결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Steve는 "PureSoftware의 자문위에 합류해 생명과학과 헬스케어 산업을 재창조한다는 PureSoftware의 비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우리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기업들이 우수한 결과와 양질의 환자 케어를 구현하도록 지원할 수 있다"며 "이러한 흥미로운 여정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직업적으로 바쁜 와중에도 여름에는 가족과 함께 케이프코드(Cape Cod)에서 휴가를 즐기는 것을 좋아하는 Steve는 학대피해 아동 주거보호시설 두 곳의 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보스턴 지역의 불우이웃을 돕는 비영리 단체 The One By One Project를 설립하는 등 사회적 책임에도 노력을 아까지 않고 있다.

PureSoftware 소개:
PureSoftware는 은행, 금융 서비스, 전기통신, 생명과학, 헬스케어, 게임,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업들의 혁신을 주도해온 글로벌 소프트웨어 제품 및 디지털 서비스 기업이다. PureSoftware가 내놓은 Arttha Banking은 전 세계적으로 신뢰 받는 금융 기술 플랫폼으로 기업들이 소비자 및 MSME(중소기업) 금융, 에이전시/무점포 금융, 디지털 대출, 결제, BNPL(선구매후지불) 및 판매자 관리 등의 분야에서 디지털 솔루션을 채택하도록 지원한다. Arttha5G는 기업이 커넥티비티 강화를 위해 디지털 RF 프론트엔드 솔루션을 배포할 수 있는 ORAN(개방형무선접속망) 호환 5G 플랫폼이다.

PureSoftware와 Life Sciences 솔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puresoftwa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50649/4265417/PureSoftwar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