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없던 Designer Epic™ 3자수

레이버그네, 테네시주, 2023년 10월 18일 /PRNewswire/ -- VIKING® 봉제 브랜드의 모기업인 SVP 월드와이드는봉제와 자수의 세계를 혁신하고 있다. 최신 출시된 기계 HUSQVARNA® VIKING®  designer Epic™ 3은 탁월한 기능으로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그 기계는 재봉사를 염두에 두고 치밀하게 제작되었다.

전에 없던 자수. 새로운 자수 유닛은 업계 최대의 자수 면적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새로운 인체공학적 후프 연결로 후프를 빠르고 쉽게 탈부착할 수 있다. 획기적인 업계 최초의 특수 기술 후프로 봉제사들은 펠트 작업이나 실패 작업과 같은 특수 기술을 자수하고 후프를 뒤집어서 기존 자수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다. 새로운 팔을 자유자재로 쓰는 자수 기능은 재봉틀을 열 필요 없이 후프하기 어려운 프로젝트를 쉽게 처리하여 재봉사에게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The Designer Epic 3에는STITCH CREATOR 도 포함되어 있어 재봉사들이 직접 자유롭게 바느질할 수 있다.

"봉제와 자수의 세계에서 혁신, 정밀, 예술성의 정점을 구현한 기계인 디자이너 에픽3를 선보이게 되어 감격스럽습니다. MySewNet 통합 기능을 통해 재봉사가 클라우드 기반 내비게이션과 최신 기술을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함께 탐험할 수 있다. 이 기계는 창작자들이 꿈을 현실로 바꿀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줄 것이다. Epic 3는 단순한 기계가 아니라 우리가 알고 있는 바느질 기술을 재정의하는 최초의 걸작입니다."라고 SVP CEO Jason Forcier는 말한다.

Designer Epic 3는 정밀도를 높이는 디자인 배치부터 리본 자수 및 혁신적인THREAD VELVET Technique을 포함한 Designer Epic 3 특화된 테크닉 디자인까지 창의적인 가능성의 세계를 열어준다. 비길 데 없는 정밀도로 구슬, 리본, 실을 직물 위에 직접 수놓을 수 있는 기능은 손바느질에 소비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절약하는 게임 체인저다. 재봉사는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 기계의 화면에 직접 장치를 쉽게 만들 수 있다. 단춧 구멍을 수놓거나 후프 안에 장식용 바늘을 꿰매는 등의 작업도 이 최첨단 장치를 사용하면 아주 간단하다.

이 기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술이기도 하다. NA 영업 및 SVP Worldwide의 글로벌 마케팅 담당 Dean Brindle 사장은 "새로운 DESIGNER EPIC™ 3 기계는 재봉사의 기호와 요구에 맞추어 바느질 체험을 혁신합니다. 태블릿과 같은 인터페이스, WiFi 연결, 포괄적인 애니메이션 및 일러스트레이션 튜토리얼을 통해 창의적인 탐험이 독특한 방식으로 번창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바느질 체험을 만들었습니다."

이 기계는 2023년 10월 31일까지 Limited Edition Colors Twilight Plum과Coastal Mist가 적용된 Starlight Bronze 마감으로 영구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The HUSQVARNA® VIKING®  HUSQVARNA® VIKING® Designer Epic™ 3은 공인 Husqvarna Viking 대리점 및 소매점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다.

HUSQVARNA® VIKING 소개®

HUSQVARNA® VIKING® 프리미엄 재봉틀과 액세서리는 1872년부터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웨덴 엔지니어링을 사용하여 설계되어 150년 이상 시장에 새로운 봉제 혁신을 가져왔습니다. 혁신과 명석한 장인정신의 전통은 오늘날에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The HUSQVARNA® VIKING® 브랜드는 봉제와 자수의 경험을 높여 봉제 애호가들에게 평생 봉제를 유지할 수 있는 무제한 옵션을 제공하는 봉제 혁신의 선두 주자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husqvarnaviking.com을 참조하십시오. 

SVP Worldwide는 SINGER®, PFAFF®, VIKING®, 및 mySewnet™브랜드의 모회사입니다.. SVP Worldwid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vpworldwide.com을 참조하십시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154700/svp_gd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