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크, 스위스 , 2023년 10월 17일 /PRNewswire/ -- 자동 주사기와 혁신적인 특수 전달 시스템 등을 만드는 선도적인 글로벌 첨단 약물 전달 시스템 솔루션 제공업체 SHL Medical(이하 'SHL')이 주사기 및 바이알에 담긴 복합 멸균 주사용 의약품의 개발 및 충전, 포장 완제 공정 분야에서 고도로 차별화된 역량을 제공하는 완전 통합형 의약품 위탁개발생산 기업(Contract Development and Manufacturing Organization, CDMO)인 Lifecore Biomedical(Nasdaq: LFCR)(이하 'Lifecore')과 비독점적 공동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SHL Medical and Lifecore Biomedical enter co-marketing partnership agreement.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Lifecore는 SHL이 최근 발표한 Alliance Management 프로그램의 일원이 되었으며, 이 프로그램은 약물 전달 생태계에 속한 기타 주요 업체와의 고객 참여를 촉진하여 SHL의 수직 통합 비즈니스 모델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만들어진 이니셔티브이다.

SHL과 Lifecore는 협약 조건에 따라 각자의 분야에서 지식과 경험을 나눌 예정으로, 이를 통해 양사는 고객에게 CDMO 서비스 및 약물 전달 장치 개발을 위한 업계 최고 수준의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자동 주사기 분야의 선구자이자 업계를 선도하는 SHL은 약물 전달 장치 솔루션과 자동 주사기 제품의 개발과 제조 및 최종 조립을 위한 수직 통합적 역량을 제공한다. SHL은 Lifecore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무균 의약품 제조 및 1차 용기 충전 분야에서 검증받은 숙련된 기술과 강력한 품질 시스템으로 잘 알려진, 신뢰할 수 있는 CDMO를 추천하여 자동 주사기 개발 및 상업적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에 걸친 종합적인 지원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미국 플로리다주에 위치한 SHL Medical의 최종 조립·라벨링·포장 사업부인 SHL Pharma의 전무이사 Kimberlee Steele은 "SHL은 제약 및 생명공학 분야의 진정한 파트너로서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환자의 자립을 가능하게 하는 완벽한 엔드투엔드(end-to-end)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Lifecore와의 협력을 통해 SHL만의 하이터치(high-touch) 고객 서비스 방식에 부합하는 고품질 CDMO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Lifecore의 기업 개발 및 파트너십 담당 수석 부사장인 Darren Hieber는 "Lifecore는 의료 치료 및 기술의 발전에 발맞추기 위해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주사기 및 바이알 충전/포장 완제 공정 분야에 대한 우리의 전문성은 SHL의 요구사항에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SHL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CDMO 고객에게 보다 폭 넓은 제품을 선보이고 전 세계 환자들에게 혁신적인 약물 전달 시스템의 이점과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독보적이고 편리한 고품질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환자 중심 솔루션에 초점을 맞춘 사업을 창출한 업계 최고의 기업과 협력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 사진은 AP[https://apmultimedianewsroom.com/multimedia-newsroom/partners/news-aktuell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SHL Medical 소개 세계 최고의 첨단 약물 전달 시스템 솔루션 기업인 SHL Medical은 업계를 선도하는 많은 제약사와 및 생명공학 기업이 선택한 파트너다. SHL Medical은 '환자의 독립성을 지원한다'는 설립 목적에 따라 자동 주사기, 펜 주사기, 대용량 및 고점도 제형을 위한 혁신적인 특수 전달 시스템의 설계 및 개발, 제조를 위한 환자 중심 솔루션과 더불어 약물 전달 시스템을 위한 최종 조립, 라벨링, 패키징 솔루션을 제공한다. 

SHL Medical은 재택 치료가 증가하는 추세에 대응하여 약물 전달 생태계의 개선을 지원하기 위해 디지털 헬스케어 부문의 개발 작업을 확대했다.

스위스, 대만, 스웨덴, 미국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SHL Medical의 글로벌 전문가팀은 원활한 협업을 통해 포괄적인 자체 제조 역량을 활용하고 있다. SHL Medical의 솔루션은 프로젝트별 맞춤화 및 최적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설계 및 프로세스에 지속 가능성 중심 조치를 적극적으로 접목해 더 깨끗한 지구 만들기에 기여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shl-medica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fecore Biomedical 소개 Lifecore Biomedical, Inc.는 주사기 및 바이알에 담긴 복합 멸균 주사용 의약품의 개발 및 충전, 포장 완제 공정 분야에서 고도로 차별화된 역량을 제공하는 완전 통합형 의약품 위탁개발생산 기업(CDMO)이다. 업계 최고의 주사용 등급(injectable grade) 프리미엄 히알루론산 생산 기업인 Lifecore는 40년 이상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치료 범주에 걸쳐 글로벌 및 신흥 바이오 제약사와 생명공학 기업의 파트너로서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Lifecor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회사 홈페이지(www.lifec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문의 Carl Gillblad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운영팀
info@shl-medical.com
+41 41 368 00 00

Alliance Management 담당자 Alina Smotrova
Corporate Development
alliance@shl-medical.com
+41 41 368 00 00

Lifecore 기업 홍보 담당자 Jeff Sonnek
jeff.sonnek@icrinc.com
(646) 277-1263

미래 예측성 진술 관련 유의 사항 본 보도 자료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에서 제정된 세이프 하버(safe harbor) 원칙과 1933년 증권법 및 1934년 증권거래법에 따른 기타 세이프 하버 원칙에 따라 작성된 SHL과 Lifecore 간의 예상되는 비즈니스 관계를 포함한 미래의 사건 및 결과에 관한 미래 예측성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미래 예측성 진술을 식별하기 위해 '예측하다', '추정하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계획하다', "의도하다', '믿는다', '할 수도 있다', '할 것이다', '할 것이다', '해야 한다', '할 수 있다', '할 가능성이 있다'와 같은 단어 및 이와 유사한 표현이 사용되었다. 모든 미래 예측성 진술에는 SHL과 Lifecore 간 관계의 특성 및 요건, Lifecore의 신제품의 시장 수용도 달성 역량, 각 회사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정부 규제와 같은 특정한 위험과 불확실성이 수반되며, 이에 따라 예상과 실제 결과는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미래 예측성 진술에 기술된 내용과 실제 결과 간의 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요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0-Q 양식의 분기 보고서 및 10-K/A 양식의 연례 보고서 최신판에 명시된 위험 요소와 더불어 Lifecore가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자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래 예측성 진술은 경영진의 현재 기대치를 나타내며 기본적으로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다.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미래의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미래 예측성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Photo - https://mma.prnasia.com/media2/2249862/SHL_Medical_Lifecore_Biomedical.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