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2023년 10월 17일 /PRNewswire/ -- 선도적인 글로벌 컨설팅 기업 캡스파이어(capSpire)가 싱가포르 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발표하며 에너지 및 원자재 산업에서 핵심 플레이어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인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에게 혁신적인 솔루션과 독보적인 업계 전문성을 제공하기 위한 캡스파이어의 지속적인 노력에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최첨단 컨설팅 및 기술 솔루션 제공 실적을 보유한 캡스파이어는 광범위한 산업 지식과 전략을 싱가포르에 도입하여 싱가포르의 에너지 및 원자재 부문을 강화할 준비가 되어 있다. 이러한 확장은 도시 국가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의 교차로에 서 있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발전이다.

캡스파이어의 국제 상무이사 데이브 웹(Dave Webb)은 "에너지 및 상품 분야에서 역동적이고 중추적인 시장인 싱가포르에 진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인사 이동은 글로벌 및 현지화된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 내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한 노력을 반영한 것입니다"라고 언급했다.

캡스파이어는 비즈니스 운영을 최적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성장을 촉진하도록 설계된 자문, 기술 솔루션, 매니지드 서비스 등 종합적인 서비스 제품군으로 유명하다. 캡스파이어는 산업별 전문 지식과 첨단 기술을 결합하여 고객이 복잡한 과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캡스파이어의 CEO인 짐 키저(Jim Kiser)는 "이는 전 세계 주요 에너지 및 상품 거래 허브에서 글로벌 입지를 구축하기 위한 전략적이고 중추적인 움직임입니다. 이는 고객에게 글로벌 상품 운영에 필요한 핵심 전문 지식, 전략적 위치 및 시간대 이점을 제공하는 '글로벌 입지, 현지 전문성'에 대한 우리의 노력을 강화합니다"라고 말했다.

싱가포르는 미국, 캐나다, 유럽, 인도, 호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캡스파이어의 글로벌 확장의 최신 단계를 나타낸다. 회사는 무결성, 혁신, 고객 중심이라는 핵심 가치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진출하는 모든 시장의 고유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캡스파이어와 싱가포르 진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info@capspire.com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캡스파이어(capSpire) 소개
캡스파이어(capSpire)는 전 세계 원자재 의존도가 높은 조직을 대상으로 어려운 비즈니스 및 기술 문제를 해결하는 컨설팅 및 솔루션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투명성을 높이고 운영 리스크를 줄이며 비즈니스 효율성을 높이고 프로세스 및 기술 투자에 대한 수익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 기업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입니다.

캡스파이어 연락처:
데이브 웹(Dave Webb)
dave.webb@capSpire.com 
+353 87 314 0142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36321/capSpire_Logo_MarkUpdate_RGB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