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랍에미리트에서 열린 Gitex 전시회에서 최초 공개 

베이징 2023년 10월 16일 /PRNewswire=연합뉴스/ -- 전자·액세서리 충전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인 Ugreen이 300W GaN 데스크톱 충전기와 Ugreen 네트워크 결합 스토리지(NAS) 및 PowerRoam 2200W 휴대용 발전기를 출시하며 우수한 기술력을 또다시 입증했다.

UGREEN unveils power solutions and personal data storage at the Gitex Trade Show in the United Arab Emirates.

Ugreen은 최근 PowerRoam 600과 1200와트 발전기를 출시하며 친환경 재생 에너지 시대를 향한 의지를 드러냈다. 휴대용 전력 산업에 진출하면서 사용자들이 대형 가전제품과 가정에 지속 가능한 전력을 공급하고자 하는 열망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빠르게 간파한 결과다. 이런 니즈에 맞춰 역사상 가장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PowerRoam 2200W 발전기를 출시하게 된 것이다.

Ugreen은 좀 더 섬세한 방식의 충전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지금까지 나온 USB-C 충전기 중 가장 강력한 Nexode 300W GaN 데스크톱 충전기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총 4개의 USB-C 포트와 1개의 USB-A로 최대 5대의 장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지정된 포트 하나에 140와트 전용 충전 전력을 제공한다. 소규모 자영업자와 보안 카메라를 설치한 주택 소유자, 그리고 동료 간 파일을 안전하게 공유해야 하는 전문가를 한 자체 NAS도 출시했다. Ugreen의 NAS를 사용하면 타사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에 의존하지 않고 대용량 데이터와 문서를 저장하고, 권한이 부여된 구성원 간에 디지털 정보를 공유하고, 대용량 보안 비디오 파일을 로컬에 저장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 발언 

Ugreen의 Stephen Guo 영업 총괄은 "우리의 목표는 고객에게 완벽한 사무실 생태계를 마련해주는 것이다"라고 밝히면서, "HD 디스플레이 연결, 최적의 인터넷 속도 보장, 여러 주변기기 연결, 모든 장치의 충전 여부와 상관없이 고객이 모든 것이 제대로 연결되고 제대로 작동한다고 느끼며 일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300와트 데스크톱 충전기와 NAS 출시로 Ugreen은 강력한 충전 제품과 업무용 장치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최고의 선택이라는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Stephen Guo는 휴대용 충전기와 관련해 "PowerRoam 시리즈가 독립형 지속 가능한 대체 에너지원을 둘러싼 질문에 대한 해답이 되기를 바란다"고 힘주어 말했다.

Ugreen 소개

2012년에 설립된 Ugreen은 혁신적 기술을 통해 소비자 전기장치와 액세서리를 제작하고 일반 소비자들이 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전념하면서 전 세계 100여 개국에 4000만 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한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미디어 문의:

Lexi Liu
UGREEN PR Manager
Lexi@UGREEN.COM 
+861361296307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