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라배마주 헌츠빌, 2023년 10월 14일 /PRNewswire/ -- 생물 표본 및 바이오마커 전문가인 디스커버리 라이프 사이언스(디스커버리)가 앨라배마주 헌츠빌의 허드슨알파 생명공학 연구소(HudsonAlpha Institute of Biotechnology) 캠퍼스에 있는 새로운 글로벌 본사로 이전했다. 이번 이전 시 회사의 올셀즈(AllCells) 세포 및 유전자 치료 부서는 캘리포니아주 앨러미다에 새로운 사업부의 본부를 설립했다. 또한, 디스커버리는Olink Explore HT 단백질체학 서비스를 도입하고 완전히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을 선보이고 있다.

디스커버리는 앨라배마주와 허드슨알파의 지원을 받아 헌츠빌에 93,000제곱피트의 새로운 글로벌 본사 건물을 건설했다. 이 독특한 시설은 디스커버리의 생체 표본 제품과 다중 오믹 바이오마커 및 분석 서비스를 한 곳에서 결합한다. 디스커버리는 표적 분석 검증에서 단일 또는 순차적 기술 평가가 필요한 최대 글로벌 임상 시험에 이르기까지 연구개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는 규모로 게놈, 단백질, 분자 병리학, 유세포 분석 및 세포 생물학 기술을 통해 세계 최대의 생물 표본 인벤토리 중 하나에 접근할 수 있다. 샘플의 관리 연속성은 이 단일 시설 내에 유지되어 최고 수준의 품질과 엄격한 규정 준수를 보장한다.

올셀즈 디스커버리 사업부도 1640 South Loop Rd Suite 250, Alameda, CA 94502에 있는 새로운 사업부의 본사로 이전했다. 새로운 올셀즈 시설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 더 빠르고 효율적인 주문 처리를 위해 수집 용량 20%이 증가한다.
  • EU 표준을 충족하는 셀 제조 및 처리 클린룸이 있다.
  • 편리한 접근성, 많은 주차 공간, 현대적이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통해 기부자의 경험이 개선된다.

디스커버리의 프로테옴 센터(Proteome Center)는 Olink Explore HT 플랫폼을 서비스에 통합했다. 익스플로러 HT는 5,300개 이상의 단백질을 측정하는 동시에 프로세스 처리량을 매주 수천 개의 샘플로 늘리고 이전 세대보다 4배 더 빠르게 데이터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 기술은 오링크 익스플로어(Olink Explore), 타겟(Target), 포커스(Focus), 플렉스(Flex), 질량 분석 및 루미넥스 기반 서비스와 같은 프로테옴 센터의 기존 기능을 상당히 보완한다.

디스커버리는 급속한 성장과 다양한 제품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증가하는 상황을 고려하여 디지털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회사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새로운 dls.com은 현대화된 디자인과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어 회사의 사명을 더욱 정확하게 반영하고 올셀즈 및 유전자 검사(Gentest) 부서의 개선된 브랜드 역량을 강조하는 보다 유익하고 효율적인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디스커버리 CEO인 글렌 빌로스키(Glenn Bilawsky)는 "지난 5년 동안 13개 회사를 인수한 데 이어 이러한 중요한 발전은 우리 여정의 다음 성장 단계를 의미합니다. 우리는 생명과학 실험실 서비스 부문을 재구성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개선함으로써 우리는 과학을 발전시키고 환자 치료를 개선하는 새로운 진단 및 치료법과 관련된 고객의 연구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는 역량을 더욱 강화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디스커버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새로운 사이트인 www.dls.com을 참조하세요.

디스커버리 라이프 사이언스 소개

디스커버리 라이프 사이언스는 생물 표본 및 바이오마커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회사입니다. 우리는 포괄적인 상업용 생물 표본 인벤토리 및 조달 네트워크를 뛰어난 다중 오믹 바이오마커 서비스 실험실과 결합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는 유전체, 조직 바이오마커, 단백질체 및 세포 기반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암, 전염병 및 기타 희귀하고 복잡한 질환에 대한 바이오마커 및 동반 진단 프로그램이 지원하는 새로운 치료법의 개발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세포 및 유전체 치료 부서인 올셀즈를 통해 모든 개발 단계와 규모에서 세포 및 유전자 치료 프로그램을 지원하기 위해 연구용(Research Use Only, RUO) 및 임상 등급 수준의 신선하게 극저온 보존된 인간 세포 물질을 공급할 수 있는 최대의 회수 가능한 기증자 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선도적인 과학 전문 지식 및 현재 기술의 혁신적인 활용을 통해 디스커버리팀은 고객이 시장에서 선도적인 속도로 빠르게 장애물을 극복하고 중대한 연구 및 개발 결정을 하기 위한 결과를 얻도록 관여합니다. 서비스로의 과학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dls.com을 참조하세요.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