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BT 30 이상의 여행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Entriva 세계 여행 계획을 간소화하도록 설계되었다.

뉴욕, 2023년 10월 13일 /PRNewswire/ -- 세계적 기업 여행 비자 및 이민 서비스를 선도하는 CIBT는 오늘 일상적인 여행자를 위한 간단하고 스트레스 없는 여행 비자 및 여권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독특한 디지털 여행 해법인Entriva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발표한다. Entriva는 190개 이상의 여행지에 여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Entriva 는 전 세계 여행이 2022년 대비200% 이상 증가하는 추세에 있으며, 여행객들은 입국 카드, 비자 등 신규 서류와 필수 서류를 포함한 복잡한 여행 계획의 어려움을 겪고 있다. 국가들은 여행자들에게 어려움을 줄 수 있는 새로운 입국 요건을 신속하게 도입하고 있으며, 종종 여행 계획의 좌절이나 취소로 이어진다.

Entriva는 Fortune지 선정 500대 기업, 비즈니스 여행객, 글로벌 여행 관리 회사 및 실질적 맞춤형 서비스 고객의 75%를 대상으로 여행 및 이민 서비스를 제공한 CIBT의 30년 이상의 역사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Entriva는 단순한 기술이 아닙니다. Entriva는 여행 준비를 위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행객들의 전체 시장에 단순함과 마음의 평화를 가져오려는 움직임입니다."라고 CIBT의 CEO인 Marc Kaplan은 말했다.

Entriva의 도입으로 여행 계획 및 비자 신청 절차가 간소화되어 여행자들은 '쉽고, 더 나은 여행'을 할 수 있으며, 복잡한 세계 여행 요구 사항을 탐색하는 데 따른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다. "독자적인 조사 결과, 여행객들은 일반적으로 국제 여행을 계획하고 준비할 때 높은 스트레스 수준을 경험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라고 CIBT 최고 상품 책임자이자Entriva 사장인 Raksa Nazryk이 말했다. "여행자들은 이상적인 여행 서류 경험을 불안을 가라앉히고 여행의 흥을 돋우는 경험이라고 말합니다. CIBT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를 위한 Entriva를 설계하는 것은 회사의 자연스러운 발전이었습니다."

고급 기술, 글로벌 진출, 독점 지식 및 국가 요구 사항에 대한 실시간 접근은 원활하고 안전하며 비용 효율적인 여행 준비 서비스를 제공하는 Entriva의 핵심이다. 단순하게 설계된 디지털 환경은 응용 프로그램 시간과 필요한 양식의 수를 최소화한다. 그리고 개인화된 Entriva 계정은 여행 계획과 상태 업데이트에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다. Entriva  신청 과정 전반에 걸쳐Entriva 여행 전문가를 확보할 수 있으며, 모든 신청은 제출 전에 라이브 전문가와 독점 기술의 조합으로 검증을 받는다.

오늘부터 시작하시거나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Entriva.com 웹사이트를 방문하시거나 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2244588/entriva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