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ong Heang Fine 전 SJ CEO, 회장 겸 아시아 자문위원회 이사로 GISI에 합류

홍콩,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2023년 10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 Global Infrastructure Solutions Inc(이하 GISI)는 Wong Heang Fine을 GISI 싱가포르 법인인 Asia Infrastructure Solutions Singapore의 회장 겸 아시아 자문위원회 이사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40년 동안 다양한 건축 환경 분야에서 개발자, 계약자, 컨설턴트로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며 리더십을 발휘해 온 Heang Fine은 CapitaLand Residential Singapore와 Surbana Jurong(SJ)을 비롯한 여러 일류 기업에 혁신적인 공헌을 한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그는 작년에 40여 개국에서 1만 6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는 글로벌 컨설팅 회사로 성장시킨 SJ의 창립 그룹 최고경영자(CEO) 직에서 은퇴했다.

이후 여러 기업과 정부 기관의 이사회에서 이사로 활동 중이며, 국내외 기업의 회장 선임 고문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Tony Shum GISI 공동 설립자 겸 이사회 이사이자 아시아 사업부 회장은 Alex Kwan GISI 아시아 CEO와 함께 발표한 공동 성명에서 "Heang Fine의 폭넓은 경험과 글로벌 네트워킹은 인프라와 환경 및 건축 분야 최종 시장에서 아시아 비즈니스의 전략적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혁신과 기술 분야의 선구자로 남기 위해 노력하는 우리 비즈니스의 전략적 미래 설계에 그가 지도력을 보여주고, 싱가포르와 동남아시아 전역의 '아시아 인프라 솔루션(Asia Infrastructure Solutions)' 개발을 잘 이끌어 가주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Heang Fine은 "GISI에 합류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렇게 덧붙였다. "AIS Singapore 회장과 아시아 자문위원회 이사직을 겸임하게 되어 영광이다. GISI의 노련한 경영진과 협력해 싱가포르 사람들이 살기 좋고 일하기 좋은 지역사회를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 우리 모두 합심해 건축 환경의 혁신과 우수성을 추구하면서 모두에게 유익한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갈 준비가 되어 있다.

Heang Fine 외에 Dickson Lo, 홍콩의 Christopher Chao 교수, 싱가포르의 Billy Wong 등이 GISI 아시아 자문위원회 이사를 맡고 있다.

GISI는 글로벌 엔지니어링 및 컨설팅 플랫폼 아래 Asia Infrastructure Solutions와 J Roger Preston 같은 저명한 기업들을 두고 있다. 이들이 추진 중인 이니셔티브와 이들의 기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asiainfrasolutions.comwww.jrp-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GISI 소개

GISI는 상업용 건물과 산업 및 의료 시장에서 최대 규모의 민간 건설 관리 회사에 속한다. 또한 GISI는 환경 및 공공 인프라 부문의 엔지니어링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류 기업이자 100여개 국에서 지속적으로 사회적 영향을 미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글로벌 공적개발원조(Official Development Assistance) 제공업체다. 1만 4000명에 이르는 직원들의 노력 덕분에 연간 120억 달러가 넘는 매출을 창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GISI.com에서 참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