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중 바이크 위크에서 집중 조명받아

타이중 2023년 10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 접이식 바이크 제조사로 유명한 DAHON이 2023년 10월 3~6일 간 Splendor 호텔(부스-1508)에서 진행된 타이중 바이크 위크에서 자사의 혁신적인 "Sharing 360" 기술을 선보이며 업계 내부 관계자와 사이클 매니아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

DAHON Booth @ Taichung Bike Week

DELTECH 케이블은 DAHON이 선보이는 화려한 라인업의 대표 상품 중 하나로, DAHON의 싱글 빔 접이식 바이크 전용 특허 기술이다. 기존 DAHON 모델의 부가 옵션으로 제공되는 이 획기적인 케이블은 바이크 프레임의 강성과 적재 하중을 강화하여 접이식 바이크의 승차감과 민첩성을 높인다. DELTECH 케이블은 사이클링 경험과 성능 및 안전성에 새로운 기준을 설정하는, 접이식 바이크 디자인의 게임 체인저이다. 

DAHON's Latest Technologies: Add-on DELTECH & New Jaws Hinge

DAHON은 이 외에도 접이식 바이크 디자인의 혁명이라고 할 수 있는 독특한 커넥터 기술인 New Jaws Hinge를 선보인다. 세련된 디자인과 흠잡을 데 없는 구조적 무결성을 바탕으로 튜브 부품과 조인트를 완벽히 체결하며, 전반적인 바이크 프레임의 강도와 내구성 및 복원력을 최적화한다. 견고한 힌지 메커니즘과 정밀도 높은 인터로킹 시스템이 프레임의 전반적인 성능을 개선하여 사이클리스트에게 향상된 탄력성과 한층 부드러운 승차감을 선사한다.

DAHON은 타이중 바이크 위크에서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접이식 바이크 업계의 개척자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방문객을 비롯한 업계 전문가들은 DAHON의 혁신적인 제품과 획기적인 기술에 찬사를 쏟으며, 우수성을 향한 변함없는 노력과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역량에 인정을 표했다.

고성능 접이식 바이크를 40년 넘게 개발해온 DAHON은 제품 연구 개발의 한계에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다. DAHON의 사명은 사이클링 경험을 재정의하는 최고의 자전거 기술을 제공하는 것이다.

DAHON은 앞으로도 국제 바이크 박람회와 행사에 적극 참여하여 시장 수요와 소비자 의견에 민첩하게 대응할 예정이다. DAHON은 또한 제품 설계와 성능을 지속적으로 최적화 및 개선함으로써 사이클 매니아들에게 보다 편안하고 안전하면서도 안정적인 라이딩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DAHON은 오는 10월 13일 멕시코에서 열리는 Bici Expo México에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혁신을 달성하고 사이클링 산업을 혁신하려는 DAHON의 변함없는 헌신의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연락처:
이메일: marketing@dahon.com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