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관리형 사이버 보안 서비스 강화 목적

홍콩 2023년 10월 11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선도적인 통신·기술 기업 Telstra의 해외 사업부인 Telstra International이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한 관리형 사이버 보안 서비스 역량과 범위를 강화하기 위해 5일 필리핀 마닐라에 새로운 'Telstra 보안 서비스 센터(Telstra Security Service Centre, TSSC)' 문을 열었다.

필리핀의 Telstra 보안 서비스 센터

Telstra International의 관리형 보안 서비스는 사이버 보안 전문 지식과 위협 인텔리전스, 즉 보안 위협에 관한 분석 정보를 토대로 고객이 위험을 관리하고 잠재적 위협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지원하는 서비스 제품군을 제공한다. 본 서비스는 위협 평가, 자문, 규정 준수 및 보증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를 돕는 Telstra의 컨설팅 및 전문 서비스 사업부인 Telstra Purple로부터 추가적인 지원을 받는다.

마닐라에 소재한 TSSC는 지역 어디서나 증가하고 있는 사이버 보안에 대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마련됐다. 분석 기관인 IDC[https://www.idc.com/getdoc.jsp?containerId=prUS50498423 ]에 따르면 지속적인 사이버 공격 위협, 안전한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제공에 대한 요구, 데이터 프라이버시(data privacy) 및 거버넌스 요건 충족의 필요성에 따라 사이버 보안과 관련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대한 전 세계 투자는 2026년 약 30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새로 문을 연 TSSC는 아시아에서 확보한 전략적 입지를 바탕으로 영국의 글로벌 조직과 긴밀히 협력해 연중무휴 24시간 '시간대와 상관없이 빠른 반응 속도와 저지연이 특징인 글로벌한 업무흐름(follow-the-sun)'을 갖춘 서비스 모델을 통해 관리형 사이버 보안 서비스 제공을 강화하고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Telstra International 고객은 사이버 보안 사고를 예방, 감지, 분석, 대응 및 해결함으로써 보안 태세를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Telstra International의 Bence Horvath 북아시아 사이버 보안 실무 책임자는 "최근 주요 인프라와 기업 및 공공 서비스를 노린 사이버 공격이 늘어나면서 북아시아 전역에서 실시간으로 효과적인 사이버 보호를 원하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라면서 "기업 입장에서는 복잡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사이버 보안 환경에서 앞서나가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고객이 서비스 중단 걱정 없이 핵심 비즈니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Telstra의 주요 업무이며, TSSC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강력한 사이버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을 보여주는 최신 사례"라고 강조했다.

Telstra International 소개 

Telstra[https://www.telstra.com.hk/en ]는 호주의 자랑스러운 전통을 물려받아 오랜 기간 성장하고 있는 국제 비즈니스를 보유한 선도적인 통신·기술 회사다. 현재 호주 외 35개국 이상에서 3000명이 넘는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수천의 기업, 정부, 통신사 및 OTT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분 100%를 소유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해저 케이블 네트워크를 수십 년에 걸쳐 구축함으로써 이 지역 내에서 가장 많은 '케이블 용량(lit capacity)에 액세스할 수 있는 특별하면서 다양한 인프라를 확보하고 있다.

데이터 및 IP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관리형 네트워크, 통합 커뮤니케이션, 클라우드, 산업 솔루션, 통합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 등과 같은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를 포함한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들은 아시아, 유럽, 미주 지역에서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20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2000개 이상의 PoP(Point of Presence)에 액세스할 수 있는 해저 케이블 네트워크의 지원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Telstra는 2022년 7월에는 남태평양 지역 최대 모바일 통신사인 Digicel Pacific[https://www.digicelpacific.com/ ]의 인수를 완료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telstra.com.hk에서 참조할 수 있다.

Telstra International의 북아시아 사이버 보안 실무 책임자 Bence Harvoth

 

Telstra 관리형 보안 서비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해서 참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