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뤼셀 2023년 10월 10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세계적인 전기 버스 제조업체 Yutong Bus[ https://en.yutong.com/ ](이하 'Yutong', SHA: 600066)가 최근 브뤼셀에서 열린 Busworld Europe 2023 행사를 통해 최신 YEA 기술과 함께 네 종의 최첨단 전기 버스 모델을 선보이며 크게 주목받았다. 환경적 지속 가능성에 대한 노력을 강조한 Yutong은 영예로운 Busworld Design & Ecology Award를 수상하기도 했다.

 

Yutong의 전시는 세계 최고 수준의 2층 관광버스 U11DD와 18미터 대용량의 U18, 미니 전기 버스E7S, 15미터 사이즈의 고급스러운 T15E 등 네 가지 모델로 구성되었다. 특히 전시회에서 수상한 유일한 순수 전기 고속버스인 Yutong의 T15E 모델을 통해 전기 모빌리티 혁신에 대한 회사의 리더십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의 주제인 '환경을 생각하고 친환경으로 이동하라(Think Eco, Move Green)'는 Yutong의 포트폴리오는 물론 회사의 생태학적 열망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 15미터 길이의 고급스러운 순수 전기 T15E 코치는 효율적인 영구 자석 동기 모터와 최신 BMS(Battery Management System)를 갖추어 긴 주행 거리, 충분한 공간, 안정적인 핸들링을 제공한다. 이 차량은 550km의 인상적인 주행 거리를 자랑하므로 장거리 노선에 이상적이다.
  • 대용량 전기 버스 U18은 놀랍게도 최대 120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다. 최대 563kWh의 배터리 용량을 갖춘 U18은 SORT 2에서 500km 이상의 주행 거리를 보장한다. 강력한 모니터링 플랫폼은 차량 작동 및 도로 상황에 대한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수집하여 조기 경보를 발령하고 스마트하고 안전한 운행을 가능하게 한다.
  • 미니 전기 버스 E7SeV는 유럽 대도시의 '마지막 구간 여행'에 대한 새로운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졌다. 피더 대중교통 노선에 초점을 맞춘 이 모델은 회전 반경이 8.5m 미만이며 최대 30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어 도시의 다양한 도로 상황에서도 유연하고 편리한 운행을 가능하게 한다.
  • 내구성이 매우 뛰어난 이층 버스 U11DD는 좌석 용량을 70석까지 확장할 수 있으며, 0.7 kWh/km에 불과한 효율적인 에너지 소비율을 자랑하여 대중교통 수단으로 활용하기 이상적인 지속 가능한 차량이다.

회사는 또한 전기 자동차에 강력하고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Yutong의 최신 기술 플랫폼인 YEA[ https://www.prnewswire.com/news-releases/yutong-aims-to-redefine-green-public-transport-with-yea-301847011.html ]를 소개하는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Yutong의 전용 부품 섹션에서는 배터리와 모터, 스마트 운전석 등 다양한 순수 전기 부품을 전시하여 새로운 에너지 버스의 전체 산업 체인에 걸친 회사의 종합적인 역량을 강조했다.

Yutong Steals the Show, Demonstrating Its Latest Technological Platform Achievement, YEA, at Busworld Europe 2023.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