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2023년 10월 6일 /PRNewswire=연합뉴스/ -- Getac은 오늘 자사의 X600[https://www.getac.com/intl/products/laptops/x600/ ] 풀 러기드 모바일 워크스테이션 제품군이 2023 GOOD DESIGN AWARD에서 'ICT 장비' 부문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일관된 디자인 언어, 우수한 재료 구조, 풀 러기드 설계의 조합을 높이 인정받아 수상 제품으로 선정된 X600 제품군은 어려운 작업 환경에서도 생산성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전문가들에게 이상적이다.

The Getac X600 series won the 2023 GOOD DESIGN AWARD for its combination of consistent design language, excellent material structure and overall military ruggedness.

우수한 디자인을 발굴하는 시상식 
GOOD DESIGN AWARD[https://www.g-mark.org/en ]는 생활용품 및 ICT 장비부터 건설, 주거, 모빌리티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에서 우수한 디자인을 가진 제품에 수여되는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디자인상 중 하나이다. Japan Institute of Design Promotion가 후원하는 이 시상식은 6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디자인을 통해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켜 왔다. 

실생활의 요구사항을 고려한 디자인

X600 제품군은 국방, 석유 및 가스, 유틸리티 등의 부문에서 Getac의 고객 및 최종 사용자들의 실제 요구사항을 반영한 여러 혁신적인 설계 특징을 자랑한다. 다양한 특징 중에는 폼팩터를 손상시키지 않고 이동성을 지원하는 접이식 손잡이와 유지보수 간소화를 위한 툴리스(tool-less) 디자인, 현장에서 최적의 신뢰성을 제공하기 위한 풀 러기드 MIL-STD-810H 인증을 받은 우수한 품질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이 제품군에 속해 있는 기기들은 밀폐된 구조를 가지고 있어 석유 및 가스 시설이나 수중 시설과 같이 위험하고 부식될 가능성이 높은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매우 높은 처리 용량은 이동식 명령 센터에서 작업하는 여러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이 모든 특징들은 합쳐져서 단순히 부품을 조합한 것 이상의 기기들을 만들어낸다.

Getac Technology Corporation의 사장인 James Hwang은 "Getac의 디자인 프로세스는 자사 고객들과 그들이 매일 직면하는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우리의 기술을 사용하는 방식에 영향을 많이 받는다"고 말했다. 그는 "X600 제품군과 같은 솔루션은 이러한 우리의 철학에서 비롯한 것이며, GOOD DESIGN AWARD에서 우리의 제품이 인정받았다는 것은 이러한 철학이 효과적이라는 것을 방증한다. 우리는 이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앞으로 더 많은 상을 받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Getac 소개 
Getac Technology Corporation은 노트북, 태블릿, 소프트웨어, 신체 착용 카메라, 차량용 비디오 시스템, 디지털 증거 관리 및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분석 솔루션을 포함한 러기드 모바일 기술 및 지능형 비디오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Getac의 솔루션과 서비스는 어려운 환경에서 일선 작업자에게 탁월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됐다. 현재 Getac은 방산, 공공 안전, 구급차, 소방 및 구조, 유틸리티, 자동차, 천연자원, 제조, 운송 및 물류 부문에 걸쳐 100개국 이상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getac.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Getac Industry 블로그[https://www.getac.com/intl/blog/ ]에 참여하거나 링크트인[https://www.linkedin.com/company/getactechnology/ ] 및 유튜브[https://www.youtube.com/c/GetacRuggedSolutions ]에서 당사를 팔로우하면 최신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Getac 및 Getac의 로고는 Getac Holdings Corporation 또는 그 계열사의 상표이다. 기타 브랜드 또는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c)2023 Getac Technology Corporation.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