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명한 의료 전문가가 회사의 글로벌 자문 역할을 맡아 모든 사람이 건강  웰니스 제품을 이용할  있도록  예정

캘리포니아주 어바인, 2023년 10월 5일 /PRNewswire/ -- 아이허브(iHerb) 건강과 웰니스에 전념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닥터 메멧 오즈(Dr. Mehmet Oz) 글로벌 고문으로 임명하는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닥터 오즈는 심장외과 의사, 의학 저술가, 텔레비전 진행자로서 자신의 배경을 고려하여 세계 사람들이 비타민, 미네랄, 보충제, 피부 치료제, 영양 식품을 포함한 고품질의 건강 식품의 사용과 이용 가능성과 관련된 사회적 또는 기타 장벽을 제거하고 교육을 통해 개인의 건강 목표를 최적화하도록 돕는 중점을 것입니다.

아이허브의 CEO 에문 자비히(Emun Zabihi) "닥터 오즈와 체결한 파트너십은 건강과 웰니스가 인정과 집단 행동을 통해 이룰 있는 보편적인 권리가 되어야 한다는 공통적인 믿음을 바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80 이상의 국가에 있는 수백만 명의 고객에게 40,000 이상의 프리미엄 건강 웰니스 제품을 제공하는 회사로서 당사는 많은 곳에서 사람들의 웰빙을 개선하고 세계에 긍정적이고 의미 있는 변화를 가져다 있는 영향력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서 닥터 오즈가 아이허브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종합적인 건강 웰니스를 통해 '훌륭한 ' 살아가는 사람들을 열정적으로 옹호하는 닥터 오즈는 수년간 소비자들에게 건강 제품의 출처와 효능을 확인하는 것의 중요성을 꾸준히 강조했으며 사기 보충제에 대한 우려를 일관되고 단호하게 공유해 왔습니다.

닥터 오즈는 "저는 평생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을 관리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있도록 힘을 실어주는 일에 최선을 다했습니다. 아이허브는 신뢰할 있는 건강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세계 최고의 온라인 매장입니다. 건강 요구를 관리하는 필요한 안전하고 저렴한 솔루션을 찾고 있는 고객들과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협력하게 되어 기쁩니다. 아이허브는 품질, 안전 투명성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세계 소비자를 위한 가치 중심의 건강 웰니스 제품을 만들기 위한 글로벌 표준을 수립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이허브는 1996년에 캘리포니아에서 설립되었으며, 현재 세계 1,000 이상의 활성 고객에게 건강, 미용, 개인 관리 식료품과 관련된 프리미엄 선택 사항을 16 언어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가장 편리한 쇼핑 경험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고, 모든 제품을 아이허브의 온도 조절이 가능한 주문 처리 센터 곳에 안전하게 보관하여 경쟁업체와 차별화했습니다.

닥터 오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페이지(https://www.iherb.com/lp/dr-oz) 방문해 주세요.

아이허브(iHerb) 소개

아이허브는 사람들이 건강, 행복, 웰빙을 증진할 있도록 돕습니다.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인 아이허브는 고객에게 세계 최고의 건강 웰니스 제품을 최고의 가치로, 가장 편리한 경험과 함께 제공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건강과 웰빙은 특권이 아니라 동정심과 공동의 행동을 통해 실현되는 보편적 권리이며, 어디에 있는 누구나 가장 건강하고 최고의 삶을 사는 도움이 되는 제품을 쉽게 이용할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www.iherb.com.

닥터 오즈(Dr. Oz) 소개

닥터 오즈는 저명한 심장외과 의사, 의학 저술가, 텔레비전 진행자이자 의료 웰니스 분야에서 광범위한 업적을 남긴 유명한 인물입니다. 그는 컬럼비아 대학의 명예 교수이며, "여러분을 위한 사용 설명서(YOU: The Owner's Manual)" 시리즈를 포함하여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8권의 저자이고, 허스트(Hearst) 잡지 ' 굿 라이프(The Good Life)' 창시자이며, 건강 불평등을 해소하고 교육 권한 부여를 통해 삶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헬스콥스(HealthCorps) 조직의 창립자입니다. 오즈는 '오즈 (The Dr. Oz Show)' 데이타임 에미(Daytime Emmy®) 9개를 수상하고, 타임스 매거진(Time Magazine) 가장 영향력 있는 100, 포브스(Forbes) 가장 영향력 있는 유명인, 에스콰이어 매거진(Esquire Magazine) 21세기에 가장 영향력 있는 75 명으로 선정되는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수많은 상과 명예를 인정받았습니다. 오즈는 하버드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의과대학과 와튼 비즈니스 스쿨에서 공동 MD MBA 취득하는 고등 교육을 받았습니다. 오즈의 가장 업적에는 아내 리사(Lisa) 자녀의 헌신적인 아버지, 손주들의 할아버지라는 것이 포함됩니다.

비디오https://www.youtube.com/watch?v=zqFuCUMYtKw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742063/4321044/iHerb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