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2023년 10월 3일 /PRNewswire=연합뉴스/ -- 영국의 고등 교육 기관인 Global Education Holdings(GEDU)는 영국 소재 MLA College(MLA)를 성공적으로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MLA College는 주로 해양 및 해사 분야에서 영국의 원거리 교육 학위를 전문적으로 수여하여 수상 경력까지 가지고 있는 글로벌 고등 교육 기관이다. 이번 인수는 GEDU의 글로벌 목표와 교육적 역량을 널리 펼칠 수 있는 또 하나의 토대가 될 것이다.

2012년에 설립된 MLA College(이전 Marine Learning Alliance Ltd)는 처음에 파트너 기관인 플리머스 대학 내에 있었다. 지금은 2017년에 제정된 고등교육 및 연구법 4(5)조에 따라 영국의 고등교육 등록 기관으로 자리잡았다. 현재는 학위 수여 권한과 대학 지위를 부여받기 위해 힘쓰고 있다.

MLA College의 목적은 학생 경험을 개선하고, 산업 관련성을 넓히고, 세계적인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국내외 교육 기관 및 민간 분야와 창의적 협업을 비롯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데 있다. MLA College의 CEO이자 교수인 Basak Akdemir는 "MLA College는 교육에 대한 투자와 평생 학습이야 말로 개인과 팀, 그리고 기업이 점차 진화하는 글로벌 경제에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고 있다. 우리는 국경을 초월하는 교육의 진정한 힘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UNITAR에서 설립한 런던 CIFAL(International Training Centre for Authorities and Leaders)의 교육 파트너로서 역량을 높이고 있는 MLA College는 최근에 글로벌 지속가능 개발(Global Sustainable Development)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학생들이 UN의 지속가능 개발 목표(SDG)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UN 사무차장보와 런던 시장이 함께 출범한 런던 CIFAL은 해사 분야에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역량을 쌓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MLA College 총장 겸 교수인 John Chudley는 "우리는 교육 기관으로서 UN의 지속가능 개발 목표에 따라 누구나 수준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책임이 있다."고 밝혔다.

GEDU 소개

Global Education 그룹은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독일, 프랑스, 스페인, 몰타, UAE, 인도, 사우디아라비아, 오스트레일리아 등 12개 나라에서 고등 교육과 직업 교육, 그리고 언어 학교를 운영하고 있다.

고등 교육 전공을 광범위하게 제공하여 취업률이 높을 뿐만 아니라 학생 경험도 매우 우수하다.

연락처: 
Vanita Kerai
최고 마케팅 책임자
GEDU
이메일: vkerai@gedu.global
전화: +44(0)7424536082

웹사이트: gedu.global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