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러더퍼드, 뉴저지, 2023년 10월 3일 /PRNewswire/ -- Cambrex는 2일 노스캐롤라이나주 하이포인트에 위치한 소분자 활성원료(Active Pharmaceutical Ingredient, API) 제조 시설의 생산 역량 확충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총 3800만 달러를 투자해 실시한 이번 확충을 통해 최첨단 분석 및 화학 개발 실험실 1곳, 임상 제조실 2곳, 작업 센터 3곳과 2000리터 규모의 원자로를 갖춘 소규모 상업용 제조 시설 1곳을 새로 추가해 시설의 제조 용량을 두 배로 늘렸다.

Cambrex Completes $38 Million Capacity Expansion in High Point, North Carolina

 

Cambrex의 Tom Loewald 최고경영자(CEO)는 "2021년 시설 확충 프로젝트를 시작했을 때 우리가 그린 비전은 (당시의) 생산 역량을 훨씬 뛰어넘었다"면서 "최첨단 기술 및 실험실 장비, 에너지 효율적인 인프라, 임상부터 상업용 제조 규모를 갖추면서 업계가 발전해 나감에 따라 고객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충족할 수 있는 시설을 설계했다"고 말했다.

하이포인트의 제조 시설의 생산 역량은 이전에 인수한 Snapdragon Chemistry이 가진 역량을 보완해준다. Snapdragon Chemistry는 API 배치(batch) 및 연속 순환식 공정(continuous flow process) 개발을 위한 R&D를 전문으로 하는 회사다. Snapdragon Chemistry와 하이포인트의 생산 역량 확충 덕에 이제 고객은 R&D부터 상업화까지 유동화학(flow chemistry) 스케일업을 하나의 공급업체를 통해 해결할 수 있게 됐다.

Cambrex는 하이포인트 지역에 새로운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은 물론이고 전문 제약 R&D 과학자 및 직원을 계속 채용하면서 70여 개의 새로운 일자리가 생겨났다. Cambrex 하이포인트의 Dan Bowles 부사장 겸 총괄 관리자는 "노스캐롤라이나주의 리더들과 경제 개발 프로그램의 지원 및 그들의 숙련되고 다양한 인력 양성에 대한 관심이 없었다면 이곳에서 불가능했을 이번 확충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Cambrex는 아웃소싱 제품 개발 및 제조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에 맞춰 북미와 유럽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생산 역량과 용량을 지속적으로 확충하고 있다.

Cambrex 소개

Cambrex는 의약품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약품 원료, 의약품,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의약품 '위탁 개발 및 제조 조직(CDMO)'이다. 지난 40년 넘게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2400여 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팀은 북미와 유럽의 글로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Cambrex는 브랜드 복제약 시장에서 API 및 완제 의약품 개발과 제조 면에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다.

Cambrex는 생촉매, 연속 순환, 규제 물질, 고체 과학, 재료 특성화, 안정성 저장, 고효능 API 등 다양한 전문 의약품 기술과 역량을 제공한다. 또한 경구용 고형제, 반고형제, 액상제 등의 기존 제형 지원이 가능하며, 조절 방출(modified release), 고정용량 복합제, 소아용, 이중층 정제, 스틱 팩, 국소제, 규제물질, 멸균과 비멸균 연고 같은 특수 제형을 제조할 수 있는 전문성을 확보해놓고 있다.

사진: https://mma.prnasia.com/media2/2236063/High_Point.jpg?p=medium600
로고: https://mma.prnasia.com/media2/2236065/Cambrex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