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 IV 도구 변경  멈출 필요가 없어 고객의 생산성을 올려줍니다.

피츠버그, 2023년 10월 2일 /PRNewswire/ -- 케나메탈(Kennametal Inc., NYSE: KMT)이 오늘 베스트 셀러이자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하비 솔리드 카바이드 엔드 밀(HARVI™ Solid Carbide End Mill) 라인을 도구 변경 시 멈출 필요 없는 새로운 8-플루트 설계 옵션을 통해 확장하였다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하비 IV 8-플루트 엔드 밀(HARVI™ IV 8-Flute End Mill)은 다양한 난삭 자재를 자를 때 최대 출력이 필요한 항공 우주 및 방위, 의료, 에너지 및 일반 엔지니어링 적용 요소의 기계공을 위한 고성능 다용도 솔루션입니다.

Move from one challenging cut to the next with internal coolant channels and an 8-flute design delivering higher machining flexibility and process stability.

"당사의 첫 8-플루트 엔드 밀은 고객이 까다로운 절삭 후 도구 변경을 위해 멈출 필요 없이 다음 작업으로 이동하게 해줄 것입니다."라며 스콧 에틀링(Scott Etling) 글로벌 제품 관리 마케팅 부사장은 전했습니다. "기계공은 더 단단한 자재를 작업할 때 비용 효율을 유지하면서 높은 생산성을 달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사의 새로운 하비 IV 8-플루트 엔드 밀은 이를 충족하며 특히 유연성과 안전한 진행이 모두 필요한 러핑 및 마감 적용 요소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유사한 제품이 주로 한 유형의 자재에 적용되는 반면에 하비 IV 8-플루트 엔드 밀의 혁신적인 설계는 고온 합금, 스테인리스강, 강철 및 경화강 등 다양한 적용 요소에 걸쳐 절삭을 지원하는 다용성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의 설계는 또한 깊은 구멍의 부스러기조차 처리하는 내부 냉각제 공급을 통해 더 높은 금속 제거량 및 프로세스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이 새로운 하비 IV 8-플루트 엔드 밀의 출시는 케나메탈의 새롭게 발표된 스테인리스강, 티타늄 및 기타 고온 합금 엔드 밀 등급인 KCSM15A와 일치합니다. 이 혁신적인 코팅 기술은 사용자를 위한 확장된 도구 수명과 케나메탈의 솔리드 카바이드 및 밀링 역사에서 가장 뛰어난 마모 저항을 제공합니다.

케나메탈 소개 
80 이상 산업 기술 리더로서, 케나메탈(Kennametal Inc.) 재료 과학, 툴링  내마모성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생산성을 제공합니다. 항공 우주  방위, 토공, 에너지, 일반 엔지니어링  운송 분야의 고객들은 정밀하고 효율적인 제조를 위해 케나메탈을 선택합니다. 매일  8,700명의 직원들이  100개의 국가에서 고객이 경쟁력을 유지할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케나메탈은 2023 회계 연도에  21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www.kennametal.com에서 자세히 알아보시오. @Kennametal 팔로우: Twitter, Instagram, Facebook, LinkedIn YouTube.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2235590/Kennametal_HARVI_IV.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