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파트너십을 통해 안전하고 정교한 무선(O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데이터 로깅을 위한 사전 통합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플랫폼 제공

시애틀, 2023년 9월 30일 /PRNewswire/ -- 커넥티드 차량 서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에어비퀴티(Airbiquity)®는 자동차, 오토바이, 스쿠터, 산업용 IoT, 반도체, 항공전자, 방위산업 등 다양한 시장 부문을 위한 실리콘 및 시스템 제품화를 위한 선도적인 하드웨어 플랫폼 기업인 테솔브(Tessolve)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양사는 에어비퀴티의 OTA매틱(OTAmatic®) 소프트웨어 관리 플랫폼과 로그매틱(LOGmatic™) 데이터 로깅 플랫폼을 테솔브의 테라 디바이스 제품군과 사전 통합해 차량에 쉽게 통합할 수 있는 업계 최고의 정교한 애플리케이션 게이트웨이를 제공하고 있다. 두 회사의 솔루션을 함께 사용할 수 있게 되면 OEM(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이 전체 차량 OTA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유연한 데이터 로깅을 포함한 정교한 커넥티드 차량을 평가, 개발 및 배포하는 데 필요한 복잡성, 비용 및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에어비퀴티의 OTAmatic 소프트웨어 관리 플랫폼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캠페인을 안전하게 오케스트레이션하고 자동화하는 동시에 자동차 산업의 독특하고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에어비퀴티의 로그매틱 데이터 로깅 플랫폼은 통합이 간편하고 사용이 유연한 제품으로, ECU 보호 및 리소스 활용을 최소화하면서 안전하고 구성 가능한 동적 데이터 로깅 및 전송을 가능하게 한다.

테솔브의 테라(TERA)는 맞춤형 개발 및 배포 플랫폼을 갖춘 차량 네트워킹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을 대상으로 하는 S32G274A SMARC SoC 기반의 소형 고성능 애플리케이션 게이트웨이로, 자동차 규정을 준수하도록 설계되었다. 테라 패밀리의 새로운 멤버는 OBD 동글이다. 동글은 차량을 클라우드에 연결하고 고성능 에지 컴퓨팅을 실행할 수 있는 소형 폼 팩터 IoT 장치이다.

에어비퀴티의 제품 관리 부사장인 키프 렁(Keefe Leung)은 "에어비퀴티는 항상 업계 최고의 특징과 기능뿐만 아니라 모듈성, 유연성, 통합 용이성을 갖추도록 제품을 설계해 왔습니다. 테솔브의 테라 게이트웨이에서 우리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기업들은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을 신속하게 구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TERA 동글은 작은 크기, 높은 컴퓨팅 성능, 표준 OBD-II 포트 인터페이스로 인해 특히 매력적이며, OTAmatic과 로그매틱의 전체 차량 OTA 또는 데이터 로깅 기능을 신속하게 평가하고 개발할 수 있는 이상적인 플랫폼입니다"라고 말했다.

테솔브의 임베디드 시스템 담당 부사장인 키란 쿠마르 나겐드라(Kiran kumar Nagendra)는 "테솔브의 임베디드 팀은 획기적인 미래 지향적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주력해 왔습니다. TERA는 차량 시장을 겨냥한 솔루션 중 하나로, NXP의 강력한 S32G2 SoC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수집하고 넘버 크런칭을 수행할 수 있는 인텔리전트 박스에서 엣지 AI 기능을 제공합니다. TERA는 4G/5G 또는 Wi-Fi 네트워크를 통해 차량 데이터를 클라우드에 연결하여 차량에 동적 소프트웨어 무선 업그레이드 기능 및 더 많은 가능성을 현실화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줍니다. 이러한 방향으로 테솔브는 에어비퀴티와 협력하여 무선으로 연결된 에지 AI 지원 장치인 테라 제품군에 차량 업그레이드 및 데이터 로깅 기능을 제공합니다. 에어비퀴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혁신적이고 고유한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시장에 출시하는 테솔브의 제품이 더욱 강화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에어비퀴티, OTAmatic, 로그매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에어비퀴티(Airbiquity) 소개
에어비퀴티(Airbiquity®)는 커넥티드 차량 서비스의 글로벌 리더이자 자동차 텔레매틱스 기술 개발 및 공학의 선구자입니다. 항상 자동차 혁신의 최전선에서 에어비퀴티는 업계에서 가장 진보된 커넥티드 차량 소프트웨어 기술과 클라우드 서비스를 개발합니다. 에어비퀴티와 협력하여 자동차 제조업체 및 자동차 공급업체는 전 세계 60개국 이상에서 수백만 대의 차량을 위해 고도로 확장 가능하고 관리 가능하며 안전한 커넥티드 차량 서비스 프로그램을 배포했습니다. www.airbiquity.com에서 Airbiquity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거나 @Airbiquity 대화에 참여하세요.

테솔브(Tessolve) 소개
테솔브(Tessolve)는 자동차, 산업, 반도체 및 항공 전자 애플리케이션에 중점을 둔 ODM으로서 컨셉부터 제조까지 제품 개발을 제공합니다. 테솔브는 NXP, 퀄컴, TI 및 미디어텍 칩셋, 심도 있는 엔지니어링, 수명 주기 관리를 포함한 전체 공급망 관리 능력을 기반으로 즉시 사용 가능한 시스템 온 모듈을 통해 고객의 제품 개발을 가속화합니다. 델 테크놀로지스(Dell Technologies)의 임베디드 서비스는 심도 있는 도메인 전문 지식, 혁신적인 아이디어, 임베디드 HW/SW 서비스 및 세계적 수준의 실험실 시설을 갖춘 기본 인프라를 통해 고객의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합니다. 또한 테솔브는 설계에서 패키지 부품에 이르는 완전한 턴키 실리콘 및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실리콘 전/후 전문성을 독특하게 조합하여 제공합니다. 테솔브는 완벽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능과 고급 실리콘 및 시스템 테스트 랩을 갖춘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tessolve.com에서 확인하세요.

에어비퀴티 미디어 연락처
스콧 프랭크(Scott Frank)
Airbiquity@finnpartners.com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7305/airbiquity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