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호세에 본사를 두고 설립된 슈퍼마이크로는 실리콘 밸리 설립 기술 기업으로 탁월함을 꾀하고, 그린 컴퓨팅 효율성을 갖춘 대용량 AI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 인프라를 제작하는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산호세, 캘리포니아주, 2023년 9월 29일 /PRNewswire/ -- AI, 클라우드, 스토리지 IoT/엣지를 위한 토털 IT 솔루션 제조업체인 슈퍼마이크로(Supermicro, Inc., NASDAQ: SMCI) 실리콘 밸리 중심에서 연구, 개발 제조 30주년을 기념합니다. AI 모든 규모의 조직에 중요한 구성 요소가 됨에 따라 슈퍼마이크로는 계속해서 업계가 모든 AI 이니셔티브 구현 방법을 해결하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이끌고 있습니다. 슈퍼마이크로는 시장 대응 시간, 빌딩 블록 솔루션(Building Block Solutions®) 그린 IT 초점을 맞추어 데이터 센터의 총소유비용(TCO) 낮추었습니다. 이는 조직이 빠르게 생산성을 갖추도록 합니다. 슈퍼마이크로는 고객에게 생성형 AI 서버를 제공하는 있어 세계적인 업계 리더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Supermicro Celebrates its 30th Anniversary

"30 동안 슈퍼마이크로가 이렇게 멀리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는 현재 가장 진보했으며 강력한 AI 솔루션을 오늘날 시장에 제공하고 있습니다."라며 찰스 리앙(Charles Liang) 슈퍼마이크로 사장 최고경영자는 전했습니다. "저희는 완전한 IT 솔루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는 대용량 생성형 AI 워크로드 모든 수직 적용 요소를 위한 추론 컴퓨팅 슈퍼마이크로에서 모든 IT 요구 사항을 찾을 있습니다. 슈퍼마이크로의 광범위한 AI, 서버, 스토리지 엣지 장치는 선도적인 기술 파트너인 엔비디아, 인텔 AMD 협력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오늘날 이용할 있는 수많은 제품군과 미국 세계의 제조 시설을 통해 저희는 빠르게 수천 개의 고성능 서버 랙을 고객에게 제공하여 당사의 스케일 플러그 앤드 플레이 솔루션 프로그램을 활용할 있게 합니다. 그린 컴퓨팅에 대한 노력을 확대하며 저는 최근에 세계의 대규모 지역을 삼림으로 녹화하여 기후 변화의 영향을 줄이기 위한 목표를 가지고 그린 어스 재단(Green Earth Foundation) 위해 실리콘 밸리의 땅을 구매하였습니다."

슈퍼마이크로의 제품, 고객 임무 자세히 알아보기

지난 10

지난 10 동안 슈퍼마이크로는 최신 데이터 센터를 운영하는 비용을 줄이는 에너지 효율적인 시스템을 설계하고 제작해 왔습니다. 슈퍼마이크로는 현재 소셜 네트워킹, 자동 주행 기업, 반도체 제조 연구 단체 다양한 업계에서 선도적인 기업들과 협력하여 대용량 데이터 센터의 전력 사용 효율성(PUE) 1.06으로 줄여 낮은 전력 비용과 낮은 TCO라는 결과를 내려 합니다. 또한 슈퍼마이크로의 분해 설계 접근법과 스케일 PnP 솔루션을 통해 e-폐기물을 상당히 감소하는 성공하였습니다.

찰스 리앙의 슈퍼마이크로 30주년 공개장 읽기

실리콘 밸리, 아시아 네덜란드에 있는 당사의 자리를 확실히 잡은 시설에 더해 슈퍼마이크로는 말레이시아의 새로운 시설을 통해 도달 범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월마다 4,000개가 넘는 랙을 제공하는 능력을 갖춘 슈퍼마이크로는 진보된 토탈 IT 솔루션을 세계에 빠르게 제공할 있습니다. 추가로, 미국에서 제작한 프로그램은 슈퍼마이크로의 공급망에 대한 진실성에 고객이 확신을 가질 있게 합니다.

이어지는 기간에 슈퍼마이크로의 임무는 낮은 PUE 데이터 센터 빌딩 블록 솔루션을 제공하고 파트너 고객과 협력하여 세계 데이터 센터 배치의 20% 액랭 적용을 추진하는 것입니다. 액체 자유 공기 냉각을 통해 데이터 센터는 손쉽게 1.06 이하에 달하는 PUE 도달하여 탄소 상쇄를 위해 심어야 추가적인 200 개의 나무에 대한 필요성을 줄일 있습니다.

업계 리더들의 발언

슈퍼마이크로는 수많은 업계 리더와 협력하고 있으며 일부는 슈퍼마이크로와 30 동안 일해왔습니다.

"지난 30 동안 슈퍼마이크로는 컴퓨팅 분야에 중요한 진전 사항을 만들어왔습니다. 저는 찰스와 슈퍼마이크로 팀과 파트너를 맺어 가속 컴퓨팅 생성형 AI 통해 데이터 센터의 아키텍처를 혁신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젠슨 (Jensen Huang) 엔비디아(NVIDIA) 최고경영자.

"30주년을 축하합니다! 슈퍼마이크로는 수십 동안 인텔(Intel) 귀중한 파트너가 되어왔으며 향후에 일어날 수많은 멋진 일들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겔싱어(Pat Gelsinger) 인텔 최고경영자.

"AMD 슈퍼마이크로는 오랫동안 리더십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해 역사가 있습니다. 저는 저희가 함께 쌓아온 데이터 센터, 엣지 AI 솔루션의 확장된 포트폴리오, 고성능 컴퓨팅 솔루션에 대한 저희의 리더십, 그리고 저희가 함께한 지속 가능성에 대한 노력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찰스와 모두에게 멋진 30주년을 축하하는 바입니다! 향후 30 동안 훨씬 성공과 영향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리사 (Lisa Su) 박사 AMD 최고경영자.

슈퍼마이크로 컴퓨터 소개

슈퍼마이크로(NASDAQ: SMCI)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된 종합 IT 솔루션 업계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캘리포니아주 산호세에서 설립되어 운영 중인 슈퍼마이크로는 AI,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5G 통신/엣지 IT 인프라를 위한 시장 혁신을 최초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첨단 대용량 마더보드, 전원 공급 섀시 제품을 제공하는 한편 서버, AI, 스토리지, IoT 스위치 시스템,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갖춘 종합 IT 솔루션 제공업체로 변모하는 중입니다. 제품은 사내(미국, 아시아 네덜란드)에서 설계 제조되어 스케일과 효율성을 위해 글로벌 운영을 활용하고, TCO 개선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그린 컴퓨팅) 최적화됩니다. 서버 빌딩 블록 솔루션(Server Building Block Solutions®) 수상 경력에 빛나는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에게 포괄적인 팩터 세트, 프로세서, 메모리, GPU, 스토리지, 네트워킹, 전원 냉각 솔루션(에어컨, 자유 공기 냉각 또는 액체 냉각) 지원하는 유연하고 재사용 가능한 빌딩 블록에서 구현된 시스템의 광범위한 제품군 중에서 선택하도록 하여 정확한 워크로드와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할 있습니다.

Supermicro, Server Building Block Solutions We Keep IT Green 슈퍼마이크로(Super Micro Computer, Inc.)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브랜드, 이름 상표는 해당 소유사의 재산입니다.

사진https://mma.prnasia.com/media2/2234837/06_2023_Supermicro_GreenComputingPark_Charles_30th_1080x1080.jpg?p=medium600
로고https://mma.prnasia.com/media2/1443241/Supermicro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KIPOST(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